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 6편 (스카이애로 브리지-구름시티 上)

말랑헤롱 2021. 5. 6. 21:0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칠보시티에서 구름시티 가는 길에 스타이애로 브리지랑 구름시티 도착을 하고 나서를 공략하겠습니다.

 

칠보시티 서쪽으로 가면 됩니다.

 

게이트를 지나서 위로 쭉쭉 올라가면서 포켓몬 트레이너와 싸우고 또 게이트가 나옵니다.

와 멋지네요!!

구름시티를 건너갈라면 스카이애오 브리지를 건너야 됩니다.

오오오!!! 나선형 맵이 나옵니다. 1~4세대에선 이런 적이 없죠!!!

와!! 5세대 놀라운 발전이네요.

점점 도착을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저 실루엣이 아마도 구름시티 같습니다.

구름시티는 얼마나 큰 걸까요??

도착했습니다. 여기는 구름시타!!!

바로 아래로 내려가닌깐 이 셋 포켓몬 중이 뭘 얻었냐고 하네요??

바오프

 

야나키

 

잇차키

저는 바오프가 있어서 바오프를 가지고 있다고 하닌깐 불꽃의돌을 줍니다. 불꽃의돌로 진화할수 있습니다.

 

 

포켓몬센터로 가서 치료를 해줍니다.

어떤 아이가 2층에 지구본의 이름이 지오넷이라고 하네요.

 

포켓몬센터 왼쪽으로 가면 배틀컴퍼니라고 있습니다.

 

여기서 트레이너와 대결을 하면 경험치는 쏠쏠 합니다.

여기는 47층,55층이 있네요 

여기가 47층 딱히 없어요 다 트레이너 입니다.

여기는 55층 오른쪽에 할어버지가 신경이 가네요

앗! 회장이였어!?? 대결이다!!

오 이기면 꿀템은 학습장치를 주네요.

 

감사하게 사용하겠습니다. 학습장치는 진짜 좋은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북쪽으로 올라가서 4번도로에 가서 잡아야 될 포켓몬이 있습니다.

4번도로에 도착했습니다. 그러면 마지막까지 사용 할 포켓몬 2마리를 잡으러 갑시다.

 

달막화, 깜눈크를 잡아야 됩니다.

 

달막화는 물 포켓몬입니다. 구름시티 체육관 관장은 벌레포켓몬을 쓰기에 잡아줄 필요가 있습니다. 

 

깜눈크는 땅,악타입 포켓몬입니다. 나중에 사천왕을 대비해서 키우면 좋습니다.

 

구름시티 공략은 2번을 나눠서 진행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