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 3편 (성신시티)

말랑헤롱 2021. 5. 2. 11:5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3번째 마을 성신시티 공략 바로 하겠습니다.

 

성신시티 진입 전 벨이 나타나서 포켓몬 대결을 하자고 하네요 
벨은 불포켓몬 저는 물포켓몬 상대가 안돼

가겹게 이겼습니다.

역시 강하구나! 그러고 벨은 좀더 포켓몬을 육성하고자 다시 넝쿨마을 방향으로 갑니다.

성신시티에 입성!

여기가 포켓몬관장이 있는 곳입니다. 현재는 트레이너스쿨에 있을지 모른다고 하네요

이 곳이 트레이너스쿨입니다.

다들 대화를 했는데 딱히 별건 없네요.

칠판 앞에 체렌이 있습니다.

체렌도 대결을 하자고 하네요. 
풀포켓몬 너무 힘드네요 ㅠ 하지만 꾸역꾸역 이겼습니다.

그리고 성신시티 체육관를 가보니

체육관 관장이 있네요

도전하기 앞서서 일단 스파팅포켓몬 수댕이을 픽 했을시 얻을수 있는 포켓몬이 있습니다.

성신시티 북서쪽으로 가면 꿈터라고 있습니다.

이 NPC와 대화를 하면 포켓몬을 줍니다.

그건 바로 물포켓몬 바오프! 
일단 성신시티 체육관 광장은 제가 뭐로 스타팅포켓몬을 한 여하에 따라서 

제가 물포켓몬을 했을시 상대는 풀

제가 불포켓몬을 했을시 상대는 물

제가 풀포켓몬을 했을시 상대는 물 이렇게 됩니다. 다시 체육관으로 갑니다.

 

첫번째는 물표시에 가면 열립니다.

 

두번째 천막은 풀표시에 가면 열립니다.

 

마지막 천막에는 불표시로 가면 열립니다.

중간에 트레이너 2명 나오는데 다 노멀포켓몬만 씁니다. 어려운건 없어요.

성신시티의 체육관 관장은 총 3명 거기다가 자신이 어떤 포켓몬을 픽하느냐에 따라서 관장이 정해집니다.

 

저는 물포켓몬 수댕이을 픽해서 풀포켓몬이 나오네요.

텐트 승부다!!

요테리 12랩 나옵니다. 수댕이로 마구마구 때려주면 됩니다. 물대포 발사!!!!

아나프 14랩 저희는 꿈터에서 받은 불포켓몬 바오프를 쓰면 쉽게 이길수 있습니다.

이기고 배지도 얻고 기술머신도 얻었습니다.

체육관 관장이랑 한바탕 하고 밖으로 나갔더니 주박사가 만나라고 한 주리가 기다리고 있네요

설명을 하다가 비전머신1 풀베기를 줍니다.

그리고 꿈터에서 꿈연기를 찾아라고 하네요. 바로 꿈터로 갑시다.

 

풀베기를 하닌깐 나타나는 벨

포켓몬으로 잡을려고 풀베기를 했다고 하네요 ㅎ 저는 주리박사의 꿈연기를 찾으러 왔는데

응? 이상한 소리가 들리네요?

그곳에는 한마리의 포켓몬이 있는거 같네요.

플라스마단?? 왜 나오지!?? 저쪽엔 길이 없는데 그것 그렇고 저 포켓몬은

몽냐라는 포켓몬이네요 

그럼 너희 얘기 하는 거지!

너희는 이중적인 인간들이네...지들도 트레이너 포켓몬을 가지고 있으면서 포켓몬을 해방시켜준다고??

결국 플러스마단이랑 대결을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2 대결을 하는줄 알았는데 1:1대결이네요

어디서 조무래기 따위가 대결을 신청하다니!! 그냥 노멀포켓몬이라서 지고 싶어도 질수가 없어요 ㅎㅎㅎ

??? 게치스가 왜 나오지!???

게치스가 무섭운가 보네요. 두 플라스마단은 도망칩니다.

몽얌나 포켓몬이 꿈을 건거 같습니다.

주리 등장!!!

그리고 몽얌나가 뭔가를 두고가네요? 아마도 꿈연기?

주리는 자기 집으로 오라고 하네요

포켓몬을 잡고 싶으면 저 위에서 잡으면 되고 레벨업도 지금 상태에선 꿈터 쪽이 잘 되는거 같습니다.

저는 몽냐를 잡고 주리의 집으로 갑니다.

 

C기어를 받습니다

화면 아래에 뭔가 변하네요

C기어 통신을 위한 수단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옆에 있던 솔이가 친구수첩을 주네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성신시티 동쪽으로 가면 다음 마을로 갈수 있습니다.

지도도 보아하니 성신시티 동쪽이 맞네요 그럼 다음 마을로 갑시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