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2편(넝쿨마을)

말랑헤롱 2021. 5. 2. 09:5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번엔 포켓몬스터 블랙 넝쿨마을을 공략하겠습니다.

포켓몬센터 앞에 주박사에게 말을 걸면 포켓몬센터 내부로 들어갑니다.

포켓몬스터 오면 마음이 편해지죠~! 우리의 쉼터

일단 포켓몬들 회복을 시켜줍니다

그리고 PC에 대해서 설명을 듣고

그리고 주박사가 성신시티에 가면 발명가 주리를 만나라고 하네요? 어떤 인물이길래 만나보라고 할까요?

그리고 볼일 다 보고 나왔더니 이벤트가 있네요? 어떤 이벤트일까요?

앞에 체린도 있고 뭔 일인가요??

그리고 플라스마단의 게치스??? 설마 전작의 로켓단,마그마단,아쿠아단 처럼 악의 조직이 등장합니다.

어떤 말을 할지 궁금하네요

아니? 뭔 소리를 하는거야????

아니? 포켓몬이랑 우리는 친구로써 유대감을 만들어서 같이 여행을 하는 거야!!!

플라스마단 게치스 잘도 헛소리를 하고 있군....포켓몬은 우리와 같이 성장하는 존재

사람들이 떠나고 누군가 옵니다.

N라고 말하네요 누굴까요? 궁금하네요 제3의 라이벌?

얘 뭐니?? 플라스마단 게치스 하고 똑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것 처럼 느껴지네요???

그러던중 대결을 겁니다. 다짜고짜 대결ㅠ

가볍게 이겼습니다.

이상한 말만 하고 떠난 N

 

그리고 체렌은 빨리 마을 성신시티로 가서 체육관 관장이랑 싸우고 싶어하네요

벨은 아까 포켓몬센터에 같이 있었는데 어떻게 됐는지 궁금하고 그럼 일단 성신시티로 가죠!

게이트 들어왔는데 뭐 별거 없습니다.

2번도로 가고 있느넫 라이브캐스터가 울리네요. 자 그럼 연결하죠.

엄마네요.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엥!? 엄마가 또 오네요? 따라잡을려고 전화를 건듯 싶네요

오!!! 런닝슈즈를 받았네요. 이젠 좀 달리면서 하는 맛이 있겠네요 엄마 감사해요!!

엄마는 포켓몬들도 너를 믿고 엄마도 항상 너를 믿는다고 하네요

2번도의 있는 포켓몬 트레이너 대결로 이겨주겠어!!!!

다음편은 포켓몬스터 블랙 3편 성신시티가 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