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1편(마름꽃마을)

말랑헤롱 2021. 5. 1. 18:5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을 공략하겠습니다.

 

포켓몬스터 블랙 버전입니다. 화면엔 레시라무가 있네요. 아마도 화이트 버전으로 가면 제크로무가있겠죠?

 

하이~ 등장부터 이상한 박사네요 

주박사 등장

이런저런 설명을 하곤 포켓몬은 유대감을 돈독히 다지는 것이라고 하네요
당연하지!!

저는 여자로 했습니다. 이름은 송하나 제가 오버워치 D.VA를 좋아해서 😊

 

체렌

체렌,벨이 친구이자 라이벌이네요. 1세대에서 4세대는 라이벌은 1명이였는데 이번엔 2명이네요.

모두 이겨주겠어!!!

3명에게 기대를 건다고 하네요! 자 5세대 시작합니다.

체렌이랑 같이 있네요. 

벨은 지각을 하는 케릭터군요. 항상 늦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주박사가 선물 박스는 줍니다. 당연히 포켓몬이겠죠?!

한통이 편지가 있네요. 주박사님의 뜻을 알고 있습니다ㅠ

저는 수댕이로 픽했습니다. 

벨도 포켓몬을 고른 뒤 대결을 하자고 하네요. 벌써부터 기운이 넘치는 벨이네요 

벨이 체렌도 결투를 하라고 하네요. 아 나만 죽일 작정인가!!!

결국 두 친구이자 라이벌을 이기고 포켓몬연구소에서 기다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엄마는 잘 다녀오라고 라이브캐스타를 줍니다. 자 이제 진짜 출발입니다.

이 곳은 마름꽃마을입니다.

연구소를 갔다니 체렌이 벨을 데리고 오라고 하네요. 
벨의 집으로 갑니다.

안돼 안대 안돼!!

벨이 포켓몬과 여행을 떠나는게 불안한가 보네요...벨의 아빠입니다.

하지만 벨의 엄마는 어린이는 누구라도 포켓몬과 함께 여행을 할수 있다고 하네요.

정 반대 의견을 가지고 있네요

그리고 연구소로 들어갑니다. 
또 하이 하네요 ㅋ 웃기는 박사네요 

포켓몬 도감을 주면서 하나지방의 모든 포켓몬을 만났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저도 모든 포켓몬을 잡고 싶습니다.

주박사는 여행을 하라고 하네요

엄마가 출발하기 전에 타운맵을 하나 씩 줍니다. 

그리고 이제 진짜 여행을 떠납니다. 

벨은 여행 첫발은 다 같이 내딛고 싶다고 하네요 

주박사가 직접 포켓몬 잡는 걸을 보여주네요. 훗! 포켓몬 잡는건 쉽죠!

넝쿨마을로 가자

주박사가 전화를 걸어서 포켓몬센터로 오라고 하네요

넝쿨마을 도착했습니다. 저기 포켓몬센터 앞에 주박사가 보이네요.

 

포켓몬스터 블랙의 시작

마름꽃마을

 

시작했습니다.

 

다음은 넝쿨마을로 시작하겟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