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 5편 (칠보시티)

말랑헤롱 2021. 5. 4. 14:5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의 공략은 칠보시티 입니다.

포켓몬스터 블랙은 하면 할수록 재밌는 같습니다.

스토리도 재미있고 1~4세대 포켓몬이 나오지 않아서 더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그럼 공략시작하겠습니다.

포켓몬센터 옆에 집이 2개가 있는데 제일 오른쪽에 있는 집에 가면 스타팅포켓몬을 말하면 그 스파팅포켓몬의 맞는 템을 줍니다.

그리고 딱 봐도 체육관처럼 생긴 곳을 갑니다.

그런데 여기서 N이 나옵니다.

다짜고짜 나타나서 이상한 말을 하고 결투를 신청하네요. 별로 어려운 포켓몬은 없습니다. 

 

 

체육관처럼 생긴 곳을 들어가닌깐 박물관입니다. 아 그럼 여기 체육관은 어디에 있는거지??

 

위로 올라가닌깐 이벤트 발생합니다.

포켓몬 화석에 대한 설명을 해줍니다. 그리고 위쪽이 포켓몬체육관입니다.

칠보시티를 여기저기 돌아봐도 체육관은 처럼 생긴곳은 없습니다. 결국 박물관 겸 포켓몬포켓몬이 함께 있었네요

체육관을 들어가니 바람개비숲에서 격투타입 포켓몬을 잡으면 상대하기 쉽다고 하네요.

저는 바람개비숲에서 이 포켓몬을 잡았습니다.

타격귀

이 체육관은 책을 보고 정답을 맞춰야 됩니다.

첫번째 문제는 보르쥐입니다.

 

바로 앞쪽 책장 입니다.

두번째 문제는 뭘까요?

또 바로 앞에 책으로 가면 됩니다.

누군가 막고 있네요.

두번째 문제는 기관차였네요. 포켓몬 대결해서 이기면 됩니다.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3번째 문제는 냅비에 푹 익혀서 먹으면 맛있는 것은??

입구에서 바로 오른쪽 책장으로 갑시다. 세번째 문제 정답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문제는 바로 앞에 책장으로 가면 트레이너가 있는데 말을 걸으면 됩니다.

트레이너와 싸운 후 책을 읽으면 책장이 옆으로 가면서 계단이 보입니다. 바로 계단으로 이동합니다.

 

체육관 관장 알로에가 있습니다.

칠보시티 체육관관장 알로에 포켓몬은 하데리어(18),보르그(20) 입니다.

역시 격투포켓몬이 있어서 쉽게 클리어 합니다.

갑자기 큰일 났다고 와서 박물관으로 가보니 플라스마단이 있네요. 애들이랑 싸운것도 지겹네요 ㅎ 경험치는 엄청 조금 주면서 대결은 많이 하고!!!

 

연막을 치고 망사뇽의 머리만 빼갑니다.

 

난 또 다 들고 가는 줄 알았는데...저 인원이 봐서 머리만 들고 가다니 실망이다 플러스마단

누구가 오네요?? 누구지??

바로 구름체육관 관장입니다. 이름은 아티

그리고 벨과 체렌도 등장합니다. 벨과 체렌은 박물관을 지키라고 하고 알로에,아티,저는 플러스마단을 잡으러 갑니다.

칠보시티 서쪽으로 갑시다

가다보면 길이 나옵니다. 마치 게이트 같은 느낌? 바로 또 다음 길이네요

아티는 북쪽 저는 서쪽으로 갑니다.

가다보면 플러스마단 조무래기가 한명씩 있습니다. 조래무기니 자세한 공략은 안하겠습니다. 너무 쉬워요 

플러스마단 조무래기를 이기고 가니 마지막 인거 같네요.

자신이 화석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겼더니 누군가 나오네요? 플러스마단 옆으로 가니 아무래도 플러스마단 일파 같습니다.

 

칠현인이라고 하네요. 

플러스마단은 어차피 전설의 포켓몬이 아니니 다음을 노리자고 하네요.

이로써 화석도 되찾았습니다.

 

아티는 구름시티 포켓몬체육관 오라고 하네요. 좋아 가서 널 이겨주겠어!!!

알로에는 화석을 찾아줬다고 달의돌을 선물로 줍니다.

 

그리고 다시 칠보시티 박물관에 가보니 다시 복구시켰네요 😙😙

그리고 벨이랑 체렌은 어디로 간 걸까요...찾아봐도 없네요.

아마 구름시티로 떠났겠죠??

 

 

다음 공략은 구름시티가 될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