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 7편 (구름시티 中)

말랑헤롱 2021. 5. 7. 09: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름시티의 마지막을 공략하겠습니다.

그리고 4번도로 가는 길까지 하겠습니다.

 

4번 도로에서 달막화랑 깜눈크를 잡고 포켓몬센터 바로 위로 올라가면 어느 회사가 나옵니다.

 

그 회사는 바로 게임 플리크!!! 포켓몬터스를 개발 한 회사입니다!!!

뭐 들어가면 별거 없습니다. 위층에도 말을 걸어도 자기는 디자이너,자기는 디렉터 말만 하네요 

그리고 게임프리크 옆 건물로 가면 포켓몬을 마사지 해준다고 그럽니다.

바로 친밀도를 높이는 작업이죠.

그리고 11층을 가면 기술머신44를 받을수 있습니다.

잠자기입니다.

그리고 북쪽에 분수있는 곳을 가면 대결을 합니다.

그리고 팀원을 소개해달라고 합니다. 아마도 댄서같습니다

 

이 아래로 내려가면 댄서가 한명 있습니다.

대결을 한 후에 댄스팀 합류!!!

슬림스트리트쪽으로 가면 댄서가 한명 더 있습니다. 

대결 한 후 댄스팀 합류!

댄스팀에게 가면 부적금화를 줍니다.(부적금화를 착용 한 포켓몬이 대결에 이길 시 상금을 2배로 줍니다.)

 

그리고 분수에서 제일 왼쪽으로 가서 내려갑니다.

이 쪽에는 텅텅 빈 공간입니다. 사람도 없고 아무것도 없네요.

반대 편에는 포켓몬 체육관이 있습니다.! 자자....그럼 체육관관장 아티 승부다!!!

체렌이 나오네요?? 아마도 체육관 관장이랑 시합을 한거 같습니다.

하나지방의 체육관 관장을 전원 이긴다고 엄포를 하네요. 응 할수 있어 체렌!!!

그리고 체육관 관장 아티가 나오네요?? 왜 나오지??

아니!??! 또 기다리라고??? 대체 어디를 갈려고!?!?

음...또 플라스마단이 뭔가 하는 모양입니다. 바로 따라가보죠.

이 아래가 부두입니다.

벨...ㅠ 너도 뺏겼냐??

 

오 마침 플러스마단이 한명 오네요!!!

아니 또 뺏을려고 왔다고!?? 아...제 정신이 아닌 놈들이네요 

부두 밖으로 나와서 제일 왼쪽으로 가면 아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여긴 내가 갔더니 텅텅빈 사무실이였는데???????

 

알고 보니 플러스마단의 아지트!??!?!?!?

 

스샷이 50장을 넘을수 없기에....구름마을은 총 3화로 진행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