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 8편 (구름시티 下-4번도로)

말랑헤롱 2021. 5. 7. 13:4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을 구룸시티의 최종편을 공략 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샷이 50만 밖에 안들어가서 3편으로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텅틴 사무실이 였는데? 플러스마단의 아지트입니다...놀랐습니다.

플러스마단이 체육관 관장한테는 2명이 싸우고 저랑은 1명이 대결하네요.

 

가볍게 이깁니다!!!

그리곤 아티 먼저 들어가고 아이리스와 벨도 같이 가네요.

아이리스의 정체는 뭘까요...갑자기 나와서 벨을 도와주니 나쁜 사람은 아닌듯 보이는데...

플러스마단 아지트로 들어가니 게치스와 칠현인 들이 보이네요

검은포켓몬으로 하나지방을 만들어 낸 것이라고 하네요?? 저의 목적은 하나지방에서 플러스마단을 아주 몰아내는겁니다!!!!!!!

도망치네요??? 아...저는 싸울줄 알고 좋아했는데 ㅠ 아쉽네요

플러스마단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벨과 아이리스는 마을 좀더 둘러보기로 하고 저는 바로 체육관 관장인 아티에게 도전하러 갑니다!!!

여기가 체육관이네요. 저 액체 중간을 뚫어야 됩니다.

딱 중앙으로 가야 됩니다.

그리고 가운데 발판을 누르면 철문 오른쪽이 열리고 오른쪽가서 중앙발판을 누르면 왼쪽이 열리는 방식입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면 체육관 관장 아티를 만날수 있습니다.

아티의 포켓몬은 이런게 가지고 있습니다.

 

저 벌레포켓몬입니다.

 

저희는 달막화라는 불 포켓몬을 잡았죠???

 

달막화로 압살을 합니다 너무 쉽워요~~~

아티의 모아머

아티의 돌살이

아티의 휠구

그리고 배지를 받고 40까지 포켓몬은 말을 잘 듣는다고 하네요.

 

저의 포켓몬은 아직 30랩도 안됐는데 ㅠㅠ

 

관장 아티를 이기고 나면 라이브캐스터로 전화가 옵니다.

벨이 도전을 신청하네요? 아니 포켓몬을 뺏겼는데 대결이라니...좋아 한번 가자!!!

너무 쉽네요 그리고 4번도로로 나갑니다.

체렌도 대결을 신청하네요.

체렌 역시 너무 쉬워요. 체렌은 스타팅포켓몬이 풀포켓몬이라 달막화로 죠져주면 됩니다.

 

그리고 또 연락이 오네요.

뇌문시티 바로 앞의 게이트에서 기다린다는 주박사 과연 뭘 줄련지....

여기로 가면 포켓몬 회복 시켜줍니다.

 

이번 공략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아마도 뇌문시티가 될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