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 4편 (3번도로-칠보시티)

말랑헤롱 2021. 5. 3. 17:4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신시티에서 3번도로를 타고 칠보시티 가는걸 공략하겠습니다.

이 전 세대들은 가는 길에 이벤트가 많이 없었는데 이번작은 가는 길에도 이벤트가 많네요.

아무래도 친구이자 라이벌 2명이랑 수시로 나오는 플라스마단때문에 인거 같습니다.

그럼 잡소리는 이만 하고 공략들어갈께요.

성신시티 동쪽으로 가면 위로 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 그 위가 3번도로 입니다.

3번도로

위쪽에 집이 두개가 있는데 하나는 포켓몬을 맡겨주는 곳이고 하나는 유치원입니다.

 

그리고 유치원 안으로 들어가면 말건 NPC가 포켓몬 치료를 합니다.

한번이 아니고 계속 해줍니다. 포켓몬센터 같은 존재!

 

그리고 수댕이가 쌍검자비로 진화를 했습니다 모두 👏👏👏👏👏

앞으로 가고 있는데 체렌이 포켓몬배지를 얻은 자끼리 한번 대결을 하자네요
체렌은 풀포켓몬 힘들어도 잡아줍시다.

이기고 난후 갑자기 플라스마단2명이 갑자기 지나갑니다.???

그리고 벨도 달려 오네요??? 뭔 일이지???

 

플라스마단이 아이에 포켓몬을 훔쳐서 도망치고 있었던 거네요!!!

 

이 망할 자식들!!!!

플라스마단이 도망친 곳으로 갑시다

동굴로 도망간나 보네요 자 잡으러 갑시다!

조래무기가 결투를 신청하네요 가볍게 이겨줍시다.

한명을 이기닌깐 또 두명이 달라붙네요.

이번엔 2:2로 싸웁니다.

체렌 자신있지!???

포켓몬도 받았고 이제 벨한테 갑시다.

포켓몬을 돌려주고 힐볼을 얻었네요. 

아래로 내려가면 칠보시티가 나옵니다. 아래로 내려갑시다.

체렌이 또 나오네요. 저쪽의 색이 진한 풀숲에 들어가면 더블배틀2;2 전투를 할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계속 가다 보면 게이트가 있습니다. 거의 다 왔습니다.

게이트를 지나면!??

칠보시티의 입성!!!

체렌이 있네요? 왜 따라와 봐를 하는거지??

유루열매를 주네요 그리고

칠보시티의 체육관 관장은 노멀타입이니 격투타입의 포켓몬을 쓰라고 조언을 해주네요

 

그리고 포켓몬센터로 가서 치료를 해줍니다.

 

다음 공략은 칠보시티 체육관 관장을 이기는 공략을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