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2세대)

포켓몬스터 2세대 공략4(금빛시티~인주시티)

말랑헤롱 2021. 4. 22. 00:55
728x90
반응형
SMALL

2세대 4번째 공략 금빛시티~인주시티를 시작하겠습니다.

저의 스타일대로 공략을 하기 때문에 저번 공략 마지막부에 캐이시를 얻었고

캐이시에게 냉동펀치,불꽃펀치,전기펀치를 익혔습니다.

캐이시를 키우거나 그 외 포켓몬을 육성시키러 가면 됩니다.


금빛시티의 북쪽 게이트로 나오면 35번 도로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열심히 포켓몬 트레이너들도 적당히 있으니 싸워서 포켓몬을 육성시키면 돼요.


어느 정도 레벨을 올렸으니 체육관 배지를 강탈하러 가죠.


이곳은 노말 타입 포켓몬이라네요.


이 분은 격투 포켓몬을 추천하지만 전 윤갤라로 박살 낼 거예요 ㅋ


조무래기 트레이너들을 모두 이기고 체육관 관장에게 왔어요.


이름이 꼭두래요.


각오해라!!


삐삐네요. ㅋㅋ 원콤 ㅋ


밀탱크!!! 만약 저처럼 윤겔라 공략이 아닌 분들은 상당히 조심해야 될 포켓몬이니 포션도 챙기고 포켓몬 레벨도 충분히 올리고

또한 윤겔라가 아니면 포켓몬 숫자도 늘리고 포켓몬 레벨도 어느 정도 올린다음에 싸우면 돼요.


저의 윤겔라 역시!!! 예상대로 가볍게 이겼습니다. 그랬더니 계속 울어버리네요.... 다시 말을 걸어도 울고 ㅠ

일단 체육관 밖으로...


꼭두 바로 아래 있는 트레이너가 곧 울음을 그칠 테니 다시 꼭두한테 가래요.


다시 말을 걸었더니 배지를 안 줬다고 ㅋ 배지를 줍니다.


음... 비상의 배지는 날개모양(새포켓몬)

호일의 배지는 무당벌래모양(벌레포켓몬)

두명은 자기 포켓몬타입에 맞는 배지모양인데....

꼭두 얘는...그냥 마름모 모양의 배지네요...역시 노멀타입이라...그런가봐요.

여튼 배지모양이 별로여도 앞으로 전진합시다.


금빛시티에서는 자전거를 얻을수 있어요. 이곳은 포켓몬상점 오른쪽에 있는 마이클 싸이클로 자전거 상점!!


들어가서 얘기를 하면 무료대여 해줄테니 홍보를 해주면 자전거를 1대 무료로 준다네요 ㅋㅋ

다음은 포켓몬 체육관에서 우측 위에 있는 집으로 가죠.


말을 걸면 꼬부기 물뿌리개를 줍니다. 체육관 배지 얻어야 주는 거니 꼭 금빛체육관 배지 얻고 가시길..


다시 35번 도로를 지나서


자연 공원을 지나


이곳으로 와주시면 됩니다. 이곳은 자연공원에서 우측 게이트를 통해 올 수 있습니다.

좀 특이하게 생겼네요. 꼬뿌리 물뿌리개를 사용해주면 되요. 자 한번 물을 뿌려볼께요.


꼬지모가 눈을 떴습니다. 잡을 분은 잡고 죽일 분은 죽이세요. 


그럼 우린 왼쪽으로 가면 되요. 여기서 오른쪽으로 가면 도라지 시티 나옵니다.


도착 한곳은 인주시티! 그럼 일단 라이벌 찾으러 갑시다.


불탄 탑 인주시티의 우측 상단에 있습니다.


탑에서 대기를 타고 있던 범죄자!! 닭다리 저처럼 윤겔라를 키우시면 윤겔라 한마리로 4개 타입(에스터,얼음,전기,불)기술로 쉽게 이길 수 있어요.

불탄탑에는 2세대 전설의 개 포켓몬 3마리가 있습니다. 바위께기 기술이 있어야 됩니다. 저는 없기에...패스 하겠습니다.

윤겔라 한마리만 있어도 저따위 전설의 포켓몬은 필요가 없습니다.


그다음은 인주시티 포켓몬센터 바로 위에 있는 무도장으로 갑시다.


이곳의 무도장에 무녀 5명이 있습니다. 각각 이브이가 진화한 포켓몬을 1마리씩 갖고 있습니다.

5명 모두 싸워 이겨주도록 합시다.


5명의 무녀를 이기고 이 신사분께 애기를 하면 비전머신03(파도타기)를 줍니다.


그럼 이제 체육관 배지 약탈하러 갑시다.


이곳은 유령포켓몬타입의 포켓몬체육관입니다. 모두가 고오스,고우스트,팬텀만 사용합니다.

윤겔라 있으면 엄청 쉬워요.


제가 표시한 길대로 가야지 체육관 관장한테 갈 수가 있으니 따라와요.


얘가 체육관 관장입낟.


후훗!! 고오스, 고우스트, 팬텀 따윈 윤겔라의 환상빔으로 녹이면 됩니다. 쉽게 이겼습니다.

 

유빈이 준 배지의 모양은 유령형상의 배지네요.

이것으로 4번째 공략 금빛시티~인주시티까지 모두 완료 했습니다.

이제 성도지방의 배지는 4개가 남았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