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2세대 리메이크)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공략4(금빛시티)

말랑헤롱 2022. 3. 2. 21:38
728x90
반응형
SMALL

포켓몬 센터에서 위에 샛길이 있습니다. 길을 돌아면 지하통로가 나옵니다.

들어가닌깐 심향이 나와서, 엑세서리사장를 줍니다. 지하통로로 가면 트레이너들이 있습니다.

사진도 찍을수도 있네요. 사진은 로켓몬 복장을 하고 "찰칵"

지하통로의 트레이너들이 싸우고 밖으로 나옵니다. 바로 오른쪽으로 가면 체육관이 있습니다.

체육관 관장이 라디오카드를 얻고 싶어서 라디오타워로 갔다고 하네요. 저도 그럼 라디오타워로 가면 됩니다.

라디오타워 1층에 가면 꼭두라고 체육관 관장이 있습니다.

정답은 1번 예, 2번 예, 3번 아니요, 4번 예, 5번 아니오 입니다.

 

O,O,X,O,X 입니다.

꼭두는 3번 문제가 많이 어려웠나봐요 😉 
그래도 체육관 관장인 도토링이 뭐야, 도큐리

다시 금빛시티 체육관을 갔더니 문앞에 있던 사람이 사라졌네요. 그럼 바로 안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격투타입을 사용하면 쉽게 이길수 있다고 합니다.

랩17 삐삐, 랩19 밀탱크 소유하고 있습니다. 밀탱크만 조심하면 됩니다.

결투에서 져서 울음을 터트렸네요....일단 아내로 내가면, npc가 곧 울음을 그칠테니 배지를 받아가라고 합니다.

드디어 3번째 레글러배지를 받았습니다.

레글러배지 겟토다제!

사이클 받으러 가면 됩니다. 사이클이 있으면 이동할때 더 편리합니다. 

플라워숍가면 배지를 얻었다가 꼬부기물뿌리개를 줍니다.

그리고 금빛시티 북쪽으로 나가면 35번도로가 나옵니다. 또 위로 가면 자연공원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온 결과, 트레이너들 포켓몬 레벨이 너무 낮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랩업하기 힘듭니다. 

이상한 나무에 와서 물을 뿌리면 됩니다.

꼬지모가 나옵니다. 그냥 잡으세요. 2세대 버전에서는 여기서 안잡으면 못 잡는 포켓몬인데, 리메이크 버전은 잡지 않아도, 엔딩 후에 다시 나온다고 합니다.

꼬지모를 상대하고, 나무열매플랜터를 얻게됩니다.

그리고 도라지시티 방향으로 가면 바위깨기 기술을 줍니다. 

그리고 다시 위로 올라가면 됩니다.

드디어 인주시티에 도착하였습니다. 이제 4번째 배지를 얻으러 가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