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2세대 리메이크)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공략2(도라지시티)

말랑헤롱 2022. 3. 2. 13:05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하트골드 공략2번째 도라지시티과 고동마을편입니다.

 

일반 도라지시티에 도착해서 포켓몬센터 왼쪽으로 가서 계속 올라가면 모다피의 탑이 있습니다.

거기로 가주세요.

모다피의 탑 내부입니다. 2세대랑 그래픽만 다르고, 그대로 입니다.

꼭대기까지 올라가 주면 됩니다. 나오는 포켓몬은 똑같습니다. 2세대랑 다른건 없습니다. 고오스 나옵니다.

그 도둑놈이 먼저 와서 싸우고 있네요. 실력은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포켓몬을 함부로 다룬다고 합니다. 저도 그럼 장로와 싸우러 가죠.

장로는 역시 쉬워요. 모다피 라서 불꽃으로 지져주면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동굴탈출아이템을 먹고 아이템을 써서 탈출 하면 됩니다.

도라지시티 포켓몬체육관을 도전하러 가야죠!!

2세대랑 똑같습니다. 리메이크 버전인데 다르면 안되겠죠 

위에 2마리 피죤, 구구를 들고있습니다. 저는 불꽃세례로 처리 했습니다.

그리고 첫번째 배찌 획득합니다.

체육관을 이기고 나면 또 전화가 옵니다. 포켓몬 알에 대해서 조사를 많이 한거 같네요. 

프렌들리숍에서 조사가 기다리고 있다고 가보라고 합니다.

 

여기로 가면 됩니다. 2세대랑 차리점은 2세대는 포켓몬센터로 갔지만, 리메이크 버전은 포켓몬 상점으로 가면 됩니다.

누가봐도 여기는 박사옷을 입고 있는 사람이 1명이 있습니다. 

포켓몬 알을 받고 포켓몬 상점에서 나가면 됩니다.

 

누굴까요??? 갑자기 와서 소중한 알이니 확실히 키워달라고 하네요???
누구지??? 공박사랑 아는 사이인가?? 나중에 가면 저 여자의 정체가 밝혀지겠죠

 

그럼 포켓몬상점에서 바로 아래로 내려가는 길이 있습니다.

기적의씨를 줍니다. 이건 풀 포켓몬에서 주면 풀포켓몬의 위력이 상승하는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저는 불 포켓몬이 있기에 나중에 풀포켓몬을 잡게 되면 사용하면 됩니다.

2세대랑 똑같이 아래로 계속 내려오면 포켓몬센터가 하나 있습니다. 거기서 치료를 하고 동굴을 가면 됩니다.

왼쪽의 연결동굴으로 가면 됩니다.

2세대랑 동굴이 비슷합니다.

 

포켓몬스터 2세대 공략2(도라지시티~고동마을)

골드&실버버전 공략 2번째 시작합니다. 처음 도라지시티 도착할땐 맵이 낮이였는데....지금은 밤이네요!? 이유는 2세대 부턴 현재시간과 요일을 시작할때 정하는데 정한 시간대로 현실이 저녁시

malrrr.tistory.com

고동마을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 뭐야 1세대에서 로켓몬은 해체된게 아닌가?? 또 로켓몬 나옵니다.

고동마을 도착! 다음 편은 고동마을 편 공략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