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2세대 리메이크)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공략5(인주시티)

말랑헤롱 2022. 3. 3. 11:38
728x90
반응형
SMALL

인주시티 포켓몬센터로 들어가닌깐 이수재가 있습니다.

금빛시티에 가서 가족을 만난다고 합니다. 호연지방은 3세대 배경입니다. 

다시 금빛시티에 이수재의 집에 가면 됩니다.

이브이를 받고 다시 인주시티로 가면 됩니다. 이브이 넌 내꺼야!

인주시티 포켓몬센터 바로 위에 예술극장이 있습니다. 

로켓단이 있네요. 2세대는 무녀 5마리와 결투를 해야되는데, 하트골드는 로켓단 1명이랑 싸우면 되는것 같습니다.

로켓단과 싸우면 됩니다. 너무 쉬어요

이름을 알고 있네요. 아마도 도라지시티에서 포켓몬알을 받고 나왔을때 이 사람이 말을 걸었던거 같습니다.

비전머신3 파도타기를 설물을 줍니다.

인주시티 체육관 옆에 집에 들어가서 다우징머신을 받고, 그리고 인주시 포켓몬체육관으로 가면 됩니다.

관장이 불탄탑에 갔다고 하네요. 그럼 저도 불탄탑으로 가면 됩니다.

불탄탑은 인주시티 체육관에서 나오고 계속 위로 가면 불탄탑이 있습니다.

오오오오!!! 전설의 포켓몬이 3마리가 있네요!!! 다 잡고 싶네요

수호라는 인물이 등장합니다. 아마도 저는 2세대는 골드,실버밖에 안해서, 아마도 2세대 크리스탈 버전 스토리가 있다고 하는데, 그 스토리인거 같습니다.

스이쿤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찾아보닌깐 스이쿤 스토커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네요. 그냥 수호 라는 인물은 스이쿤만 찾는 인물 인거 같습니다.

인주시티 체육관 관장은 바로 아래에 있네요. 친구 수호가 스이쿤을 찾으러 와서 같이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이쿤을 보러 내려가고자 하는데, 포켓몬 도둑이 나옵니다. 

또 결투를 하면 됩니다. 어려운건 없습니다. 다만 저는 불포켓몬, 상대는 물포켓몬이라는건만 조심하면 됩니다.

이기고 내려오면 전설의포켓몬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가가니 모두 도망갔네요....내가 싫은건가

수호는 그걸보고 스이쿤이 지나갔다고 하네요. 누가 스이쿤 스토커 아닐까봐 

위로 올라가니 인주 시티 체육관관장 유빈도 사라졌습니다. 아마도 다시 체육관으로 간거 같습니다.

다시 체육관으로 오면 됩니다. 

인주시티 체육관은 유령포켓몬만 사용합니다.

고오스, 고우스트, 팬텀만 사용합니다. 저는 불꽃으로 다 처리를 하고 관장과 조우를 했습니다.

21 고오스, 25 팬텁, 21 고우스트, 23 고우스트 

4마리의 포켓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불꽃으로 다 처리를 했습니다. 

여기서는 리아코도 물로 처리를 하면 됩니다. 하지만, 치코리타를 선택한 분들은 뭘로 처리를 해야될지 모르네요.

팬텀배지를 받고 치료를 하고 인주시티 동쪽으로 가면 됩니다.

동굴 앞에 가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괴력을 받고, 다시 인주시티로 가면 됩니다.

이번에는 방울탑으로 가면 됩니다. 

여기에 전설의포켓몬 칠색조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스님이 들어갈수 없다고 길막을 합니다...

다음은 담청시티 공략으로 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