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2세대 리메이크)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공략6(담청시티~진청시티)

말랑헤롱 2022. 3. 3. 16:11
728x90
반응형
SMALL

인주시티에서 서쪽으로 가면 게이트가 있습니다. 게이트를 지나면 38번도로가 나오고 담청시티를 표시판엔 남쪽으로 가면 담청시티가 있다고 나옵니다.

사파리존이 진청시티에 만든다고 하네요? 한번 가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사파리존엔 다양한 포켓몬들이 많이 있습니다.

담청시티에 도착했더니 체육관에서 나오는 도둑놈...체육관이 없다고 하네요. 포켓몬이 아파서 등대로 갔다고 합니다.

진짜 없습니다. 

담청시티에서 좋은낚싯대를 얻고, 물포켓몬을 잡아주면 됩니다.

엘베는 이용해도 문이 막혀있습니다. 계단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수 많은 트레이너와 결투를 해서 결국 꼭대기까지 올라왔습니다.

진청시티에 약국이 있다고 합니다. 거기서 약을 받아줄수 있냐고 하네요. 

뭐..체육관 도전을 하고자 하면 약을 갔다줘야죠 

담청시티 포켓몬센터에서 왼쪽으로 가면 진청시티 표지판이 나옵니다.

저는 수륙챙이를 잡고, 파도타기를 배워, 진청시티로 갔습니다.

포켓몬센터 옆에 약국이 있습니다.

비전신약을 받으면 됩니다.

약국 옆에 가서 단단지를 받아주면 됩니다. 안받아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진청시티 체육관은 격투포켓몬을 사용합니다.

체육관에서 결투를 하고, 오쪽으로 가면 핸들을 돌리면, 체육관 관장이랑 싸울수 있습니다.

29랩 성원숭, 31랩 강챙이

 

만약에 전기 포켓몬이 있다면 좀 쉬울수 있습니다. 없다면 몇번 도전해서 이기면 됩니다.

저는 전기포켓몬 전룡이 있기에, 수월하게 이겼습니다.

승리하고 나오면 공중날기를 줍니다.

위로 올라가면 스이쿤이 있습니다. 물론 잡을수는 없습니다.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수호가 와서 또 스이쿤이 바다를 건너는걸 보고 좋아합니다.

그리고 저한테 도전을 합니다. 그다지 어려운건 없습니다. 손 쉽게 클리어 하면 됩니다.

공중날기를 통해서 담청시티 등대에 와서 약을 건네구조, 바로 체육관으로 가면 됩니다.

30랩 코일, 30랩 코일, 35랩 강철톤

저는 블레이범 불꽃으로 한방 컷 했습니다.

스틸배지 드디어 얻었습니다. 이제는 황토시티를 가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