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2세대 리메이크)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공략3(고동마을)

말랑헤롱 2022. 3. 2. 15:01
728x90
반응형
SMALL

고동마을 포켓몬센터에서 가서 한번 치료를 해주고 스토리를 시작하면 됩니다.

강집 할아버지의 집을 찾아서 가면 됩니다. 포켓몬센터 바로 왼쪽에 있습니다.

초반에 규토리 이야기를 하다가 요즘에 로켓단이 다시 와서 야돈우물에서 야돈의꼬리를 가져간다고 말을 합니다.

바로 야돈우물로 가면 됩니다. 포켓몬센터 오른쪽으로 가면 있습니다.

강집할아버지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제가 로켓몬을 다 처리해줄께요

 

로켓몬 간부인 랜스가 나옵니다. 3년전에 해산했다가 다시 이끌고 있다고 합니다.

로켓단을 다 처리하면 강집 할아버지가 나와서 로켓단은 다 도망갔고, 허리 상태는 좋아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집 할아버지의 집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1세대의 주인 레드가 로켓단을 해산시켰다고 합니다. 그리고 규토리를 가지고 몬스터볼을 만든다고 합니다. 하루가 걸린다고 합니다. 

그럼 고동마을 체육관으로 가면 됩니다.

벌레포켓몬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불꽃타입이 약점이라고 합니다. 
저는 불포켓몬 브케인으로 시작하였으니 크게 어렵지는 않을겁니다.

확실히 체육관이 많이 변했습니다. 거미줄로 사다리 타기를 해서 관장에게 가는 식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체육관에 있는 트레이너와 모두 싸우고, 호일 관장이랑 싸우면 됩니ㅏㄷ.

17랩 스라크, 15랩 단데기, 15랩 딱충이 가지고 있습니다. 불으로 모두 지져주면 됩니다.

인섹트배지를 받았습니다.  배지는 너무 좋아요

그럼 다음 체육관으로 고고 하면 됩니다.

갑자기 이 도둑놈이 나옵니다...로켓단을 부활했는지 물어보고, 로켓단을 전부 쓰러트렸다고 묻네요.

그리고 다시 대결을 신청합니다.

고오스, 주뱃은 무리없이 처리하면 됩니다. 엘리게이만 조심하면 그냥 이깁니다. 

2세대를 똑같습니다. 파로이를 데려오면 되는데, 하트골드에서는 2마리를 뒤에서 잡으라고 합니다.

 

2마리 파오리를 모두 잡고, 스승이 와서 풀베기를 줍니다.

저는 계속 돌아다니다가 파라스를 잡아서, 파라스에게 풀베기를 먹이고 전진을 했습니다.

 

중간에 또 무녀가 나옵니다. 도라지 시티에서 본거 같은데?

자신은 도라지시티에 안갔다고 합니다. 잘못 본거라고 말하지만, 일단 너도밤나무숲에서 길을 잃었다고 합니다.

출구를 가르쳐 줬더니 빠져나가네요.

드디어 34번도로 가면서 다 배틀하면 됩니다. 상대방 포켓몬 랩이 너무 낮아요...

 

심향이 나와서 소개를 시켜줍니다. 그리고 저에게 번호를 주고 갑니다. 저는 여기서 포켓몬 2마리 맡기고 금빛시티로 가겠습니다.

금빛시티 도착했습니다.

다음 공략은 금빛시티 체육관 공략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