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화이트,블랙 소개

말랑헤롱 2021. 4. 28. 21:4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포켓몬스터 5세대 네이밍은 블랙,화이트입니다.

 

오늘은 포켓몬스터 화이트,블랙에 대해서 공략을 앞서서 소개를 할까 합니다.

 

메인의 있는 두 전설의 포켓몬 레시라무, 제크로무 웅장합니다.

 

포켓몬 블랙,화이트 표지

 

 

 

이번엔 새로운 지방은 하나지방이 추가됐습니다. 모티브는 뉴욕입니다.

 

포켓몬도 156마리 추가가 됐습니다.

 

헌데 이 버전 1~4세대 까지 포켓몬은 통신을 해서 옴길수 있습니다.

 

아주 슬프네요 ㅠ 저는 윤겔라를 좋아하기에 저 공략들 보면 전부 윤겔라가 보일겁니다.

 

하나지방 전경도

 

이번에 스타팅 포켓몬은 3마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뚜꾸리
수댕이
주리비얀

저는 이번엔 수댕이랑 주리비얀이 땡기네요 어느 포켓몬으로 스타팅을 할지 고민되네요

 

그리고 이번에 전설의포켓몬!

 

레시라무
제크로무
큐레무
비리디온
코바르온
테라키온
랜드로스

 

볼트로스

 

토네로스

 

전부는 못 잡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제크로무가 마음의 듭니다!!

 

 

이번엔 5세대 박스아트 입니다.

 

이번 5세대는 리메이크가 없습니다. 블랙,화이트에서 또 블랙2,화이트2 내용이 이어집니다.

다시 말해 포켓몬스터 1세대-2세대 같은 느낌 입니다.

 

이번에 하트골드,소울실버를 한번 깨면서 블랙,화이트 두개 중에 한번 해볼 생각입니다.

 

공략은 천천히 올라갈 예정입니다.

 

많은 검색과 공략을 보고 행복을 느꼇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