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 16편 (태엽산)

말랑헤롱 2022. 1. 31. 22:58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궐수시티와 설화시티 중간에 위치한 태엽산공략입니다.

저번에 타워오브해븐 방향으로 가면 됩니다.

중간쯤 가면 집이 보입니다. 위쪽으로 가면 타워오브해븐이고, 오른쪽으로 가면 태엽산이 나옵니다.

중간에 라이브캐스터가 오네요. 누굴까요?

엄마네요. 어느덧 7번도로까지 갔으니, 포켓몬을 믿고 더욱 앞으로 가라고 하네요

 

이것은 태엽산입니다.

체렌도 제트배지를 얻었네요. 제트배지를 얻었느니 누가 더 강한지 대결하자고 하네요.

 

저는 중간에 앗차키가 좀 힘들었습니다. 대검귀로 때려주면 됩니다.

체렌과 대결이 끝나고 노간주가 태엽산에서 내려옵니다.

 

그리고 강함이 무엇인지 얘기를 하곤 파도타기를 줍니다.

 

이제 태엽산 공략을 하죠

물풍경체육관 관장인 야콘이 태엽산에 있네요.

일단 태엽섬 공략은 저의 스샷만 보고 오면 설화시티로 갈수 있습니다.

 

 

여기는 중간에 길이 있는데, 올라가서 아이템 먹고 다시 가면 됩니다.

 

트레이너와 싸워서 경험치를 먹었습니다.

위쪽으로 가면 동굴이 있습니다.

동굴로 들어가면 오른쪽으로가면 아이템 먹고, 다시 아래로 내려갑니다.

 

이제 점차 밑으로 내려갑니다.

이쪽에는 길이 정해져있습니다. 중간에 아이템이 있으니 먹어주고 길 따라서 가면 됩니다.

나오면 트레이너랑 싸워주고, 회복시켜줍니다.

위로 올라가면 중간동굴 들어갑니다.

쭉 위로 올라가세요

여기도 3갈래 길이 나옵니다. 한쪽은 막혀있고, 아래로 내려가면 길이 있습니다.

일단 이쪽으로 가주세요.

동굴을 지나면 이런 장소가 나옵니다. 이 장소는 이브이를 글레이시아로 진화시킬수 있는 장소입니다.

다시 동굴 밖으로 나갑니다. 여기는 아이템과 얼음바위 때문에 왔습니다.

오른쪽으로 가면 동굴하나가 나옵니다.

동굴로 가면 체렌과 플러스마단이 있습니다.

체렌은 왜 강해져서 무얼 하고싶은지 몰라하네요. 저는 강해져서 포켓몬마스터가 되는게 저의 목표입니다.

그리고 동굴 밖으로 나옵니다. 

주누운박사가 등장합니다.

용나선탑에 대해서 물어보네요.

용나선탑에는 전설의 포켓몬이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5세대의 전설의 포켓몬 레시라무와 제크로무가 있을듯 합니다.

설화시티에 도착한 우리는 설화시티 체육관으로 가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