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 14편 (물풍경시티 下 -물풍경시티 체육관)

말랑헤롱 2022. 1. 30. 12:58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에는 물풍경시티 체육관 공략을 하겠습니다.

 

물풍경시티 체육관 내가 접수하겠어!!!

 

 

물풍경체육관으로 들어가서, npc와 대화를 하면 물풍경시티의 체육관장의 포켓몬 타입을 알수 있습니다.

바로 땅타입이라고 알려줍니다. 우리에겐 물포켓 쌍검자비가 있으니 쉽겠네요.

일단 엘레베이터 타고 내려갑니다. 🔽🔼보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위쪽을 클릭하면 엘레베이터가 위쪽으로, 아래쪽으로 클릭하면 아래쪽으로 내려갑니다.

 

첫번째 트레이너 상대하면 됩니다.

Lv28 두까비(물/땅), Lv28 두더류(땅) 둘다 상대하기 쉬워요. 우리는 물포켓몬 쌍검자비가 있잖아요.

이기고 아래로 내려갑니다.

그리고 내려가서 위쪽 엘베로 이동 후 올라갑니다.

올라가면 또 트레이너 있습니다. 

Lv28 깜눈크(땅/악),Lv28 두더류(땅)

그리고 다시 아래로 내려갑니다.

내려와서 위쪽에 샛길로 갑니다.

샛길로 오면 또 트레이너 한명있습니다.

Lv29 악비르(땅/악)

또 내려갑니다.

여기서 오른쪽은 트레이너와 배틀이고

위쪽은 관정이 있는 곳입니다. 저는 일단 오른쪽으로 가서 또 한번 싸우겠습니다.

Lv27 깜눈크(땅/악), Lv27 두까비(물/땅), Lv27 깜누크(땅/악) 전부 땅포켓몬입니다. 두까비만 조심하면 됩니다.

 

쌍검자비 Lv36이 되니 대검귀로 진화했습니다.

이긴 후에 다시 아래로 내려갑니다.

그리고 위쪽으로 가서 올라갑니다.

올라간 후에 위쪽 샛길로 가면 또 트레이너 한명이 있습니다.

Lv29 두더류(땅) 손쉽게 이기고 내려갑니다.

내려오니 분위기가 딱 체육관 관장이 있는곳 같습니다.

카밀레가 마음에 들었는지 궁금하다고 하네요.

 

Lv29 악비르(땅/악) 타입의 포켓몬입니다.

Lv31 몰드류(땅/강철)

Lv29두까비(땅/물)

이것으로 5번째 배지 퀘이크배지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6번도로 앞에 있는 동굴 앞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말하네요.

6번도로로 일단 가보죠.

6번도로 가기전에 벨이 나옵니다.

벨은 부러워 하면서 또 대결을 신청하네요.

벨의 포켓몬은 4마리 입니다.

포켓몬 대결이 끝나고 벨은 공중날기를 줍니다. 아주 고맙네요.

다음은 6번도로에 대해서 공략을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