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 12편 (물풍경시티 上)

말랑헤롱 2021. 6. 28. 23:1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풍경시티에 대한 공략을 하겠습니다.

 

 

뇌문시티 왼쪽 위로 가면 게이트가 있습니다.

 

여기는 5번도로 연기자 스트리트 입니다. 그럼 물풍경시티로 가봅시다.

 

체렌이 나왔습니다. 당연히 포켓몬시합을 하자고 하네요.

역시...체렌은 약합니다.

그리고 뇌문시티의 체육관 관장인 카밀레가 나옵니다. 친구사이인걸 들켜버리죠 하!
그리고 계속 진행하세요.

누가? 말을 거네요?? 누굴까요??

하나지방의 챔피언 노간주! 

체렌에게 포켓몬의 강함에 대해 얘기를 하고있네요. 체렌의 강력함은 포켓몬을 계속 육성시켜서 강력한 포켓몬을 만드는 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꼬맹이 두명이랑 대결을 합니다. 역시 쉬워요.

그리고 물풍경시티로 향합니다.

와...연출 죽이네요!

카밀레는 돌아갑니다. 고마워요 카밀레!

드디어 물풍경시티에 도착했습니다.!

카밀레가 물풍경시티 체육관 관장한테 얘기를 했나 보네요.

플러스마단을 찾아주면 대결을 하겠다고 하네요..

바로 입구근처 집이 있습니다. 물의맹세를 배웁니다. 이건 스타팅포켓몬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저 지점으로 가면 하트비늘 획득합니다.

달인의띠는 뭔기 몰라도 일단 획득합니다.

그리고 마켓 왼쪽에 오토바이 타고 한명이 계속 왔다갔다 거립니다. 말을 걸어서 한번 대결을 해줍니다. 쉽습니다.

그리고 체육관은 북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있습니다. 현재 부재중입니다.

그리고 물풍경시티 체육관관장이 말했던 플러스마단을 퇴치하러 갑니다.
스샷이 너무 많아서 2개 내지는 3개로 공략할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엔 냉동컨테이너 플러스마단 퇴치를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