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 15편 (궐수시티)

말랑헤롱 2022. 1. 31. 21:06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궐수시티 공략 하겠습니다.

궐수시티 도착 후 포켓몬센터 옆으로 가면 이벤트가 나옵니다.

주누운박사라고 합니다. 

주박사의 아버지이네요.

포켓몬을 파워업 시켜줍니다. 근데 딱히 파워업이 된건지 모르겠습니다.

등장하는 인물은 풍란입니다. 저의 배지를 보고 체육관도전을 하겠냐고 묻네요.

역시 궐수시티의 체육관 관장이였습니다. 일단 체육관쪽 말고, 우측으로 올라가면 타워오브헤븐이라는 건물이 있습니다. 거기로 먼저 가면 됩니다.

7번도로에서 위로 쭉 올라가면 됩니다.

타워오브해븐이 여기입니다.

마치 포켓몬스터 1세대,2세대에 보라시티의 묘지같습니다.

꼭대기로 올라가면 됩니다. 중간에 트레이너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실력이면 대부분 이겨냅니다.

이 꼭대기에 어떤 포켓몬이 있었는데, 풍란이 겨력의조각으로 회복시켜줘서 날아갔다고 하네요.

그럼 저는 여기 왜 온건가요???

일단 올라왔으니 종이라도 치고 체육관으로 가주면 됩니다.

 

궐수시티 체육관은 비행타입입니다.

바위,전기,얼음포켓몬을 사용하면 쉽게 이길수 있습니다.

저는 대검귀, 불비달마, 악비르이용를 했습니다.

여기는 대포로 이동하게 됩니다. 상당히 쉬워요.

드디어 풍란과 대결을 합니다.

Lv33 맘박쥐(에스퍼/비행)

Lv35 스완나(물/비행)

Lv33 켄호로우 (노말/비행)

그냥 쉽게 이겨주면 됩니다. 궐수시티는 어려운게 없습니다.

 

 

제트배지배지를 획득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체육관 밖으로 이동합니다.

다시 N이 등장합니다. 저번에 전기돌동굴에서 다 하지 못한 말들을 하네요.

그리고 사라집니다.

다음 목적지는 설화시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