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 18편 (용나선탑)

말랑헤롱 2022. 2. 1. 17:43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포켓몬스터 블랙 용나선탑 공략을 하겠습니다.

이번 공략은 플러스마단 쪼무래기만 처리하면 되는 공략이라 어려운 건 없습니다.

주누운박사가 있네요. 설화시티 입구에서 용나선탑으로 간다고 했는데, 아직도 입구에 있네요.

숲의양갱이라는 아이템을 주면서 플러스마단을 해치고 들어가라고 하네요
그럼 용나선탑으로 출발합시다!

들어가자마자 플러스마단 쪼무래기가 한명 있네요. 배틀은 안합니다.

길 따라서 가면 됩니다. 끝에 입구에서 땅이 흔들립니다. 아마도 꼭대기에서 뭔가 일어나는것 같습니다.

체렌은 조각상을 밝고 올라가라고 말하고 다음 굴로 이동합니다.

부서진 돌덩이를 밝고 올라가면 됩니다.

이번 층도 별거 없습니다. 중간의 빛의돌을 먹고 가면 됩니다.

다음 층으로 이동하니 플러스마단이 조금 보이네요.

보이는 적은 설화시티 체육관장이랑 체렌이 막고 있으니 다음 층으로 이동하라고 합니다.

다음 층으로 이동할때 플러스마단이 좀 있습니다. 어렵지는 않습니다. 

 

 

다음 층을 도착하니, 원판으로 보이는 곳이 있네요. 

여기도 매우 쉬워요

그리고 다음 층으로 갑니다.

 

다음 층으로 가니 꼭대기에서 뭔가 들려오네요. 빨리 꼭대기로 가면 됩니다.

플러스마단의 칠현인 중에 쟈로가 있습니다.

아마도 N을 위해서 복종을 한것 같습니다. 

4명이 저를 상대하네요. 하지만, 4명이 다 배틀하는건 아닙니다. 한명 한명 배틀을 합니다.

어차피 쪼무래기들이니 매우 쉬워요

 

그리고 꼭대기로 향한비다.

 

 

꼭대기로 향하니 뭔가 이벤트 씬이 등장합니다.

레시라무를 찾으라고 말하고 제크무로를 타고 N는 떠납니다.

그리고 용나선탑에서 나오게 됩니다.

 

노간주가 등장합니다.

4번도로의 리조트데저트 한번 가본적이 있습니다. 다시 그쪽으로 가야될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