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 20편 (8번도로&9번도로 쌍용시티 가는 길)

말랑헤롱 2022. 2. 1. 20:45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설화시티에서 쌍용시티 가는 8번,9번도로 공략입니다.

 

설화시티 북쪽으로 가면 용나선탑이고, 오른쪽 위쪽으로 가면 8번 도로가 나옵니다.

여기서는 파도타기를 하면 됩니다. 얼마전에 노간주에게 파도파기를 받았습니다.

계속 오른쪽으로 가면 실린더브리지 라는 철도교가 나옵니다.

벨이 갑자기 나오네요. 아마도 조언을 하든가, 대결을 할려고 온거 같습니다

 

벨과의 대결!!

 

벨이 가지고 있는 포켓몬은 스샷과 같습니다.

벨을 이긴 후 자신은 플러스마단에게 포켓몬을 뺏긴 기억을 하고, 플라스마단을 막아달라고 하네요.

실린더브리지로 들어갑니다. 오 이번에 5세대는 그래픽이 많이 발전했네요

플러스마단에 또 있네요. 게치스가 나옵니다.

N도 전설의 포켓몬을 가지고 있고, 저도 전설의 포켓몬을 가진 후 대결을 하자고 하네요.

그 대결을 나는 받아줄 의향이 있습니다!

실린더 브리지로 나간 후 9번도로로 갑니다.

중간의 쇼핑몰R9이 있네요.

상점입니다.

오른쪽으로 가면 쌍용시티가 나옵니다.

쌍용시티에 도착했네요.

앞에 노간주가 보이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