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 21편 (쌍용시티)

말랑헤롱 2022. 2. 3. 21:26
728x90
반응형
SMALL

포켓몬스터 블랙 쌍용시티 체육관 공략을 하겠습니다.

 

쌍용시티에 먼저 온 노간주가 보입니다.

게치를 보자마자 거짓말쟁이라고 하네요 

플러스마단의 최종 목표는 새로운 나라를 건국하고 포켓몬을 다 해방시켜주는게 목적입니다.

포켓몬은 친구인데, 왜 플러스마단은 저런 사상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빨리 N이랑 만나서 싸우고 싶네요.

사람들은 게치스 말을 듣고 혼란스러워 합니다. 포켓몬을 놓아줄까, 고민하는 사람도 보이네요.

 

 

노간주가 누가에게 인사를 하네요.
아이리스, 사간은 누굴까요?

사간의 집으로 오라고 합니다. 아마도 사간은 쌍용시티 체육관 관장인 모양입니다.

제크로무와 레시라무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그리고 플러스마단을 절대 용서못한다고 합니다. 
자 우리도 플러스마단에 맞서서 싸우면 됩니다

 

 

위쪽으로 가면 쌍용시티 포켓몬체육관이 나옵니다.

 

 

오른쪽으로 가면 배틀의 저택이 있니다. 가서 2명의 트레이너와 대결하면 됩니다.

그리고 쌍용시티 포켓몬체육관으로 갑니다.

 

쌍용시티 체육관은 용의 머리를 움직이서 이동합니다. 아래 스샷대로 가면 됩니다.

발판에 이면 용의 머리가 움직입니다.

드디어 체육관장 사간과 대결을 합니다.

사간은 주로 드레곤포켓몬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켓몬은 3마리이고, 액슨도,크리만은 생각보다 상대할만합니다.

마지막 포켓몬 액스라이즈는 고급회복약을 2번 먹입니다.

8번째 배지 레전드배지

너는 내꺼야!!

 

체육관을 나오면 주박사가 있습니다.

10번도로로 가면 챔피언로드로 갈수 있다고 합니다.

8개의 배지를 모았으니, 당연히 챔피언로드를 가서 대결을 하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