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4세대)

포켓몬스터 4세대 공략6(장막시티~들판시티)

말랑헤롱 2021. 4. 23. 22:58
728x90
반응형
SMALL

6번째 공략 입니다.

이번 공략은 장막시티 체육관&갤럭시단창고 공략과 들판시티로 향하는 공략입니다.

이제 3번째 배지를 얻어볼까요?

 

장막시티에는 백화점이 있습니다. 엄청 좋은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죠. 기본능력치 상승아이템과 효율좋은 기술들까지 판매하죠. 개인적으로 백화점에서 불대문자,눈보라,솔라빔,파괴광선 등을 파니깐 기술적으로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분은 여기서 사셔서 하면 됩니다.


저는 불대문자를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장막시티 북쪽으로 가보니 갤럭시단? 얘들이 왜 도시에 거리낌 없이 있을까요?

말을 걸면 퇴짜맞습니다 ㅠ


그리고 장막시티에는 코인게임장이 있습니다. 코인을 모아서 아이템으로 바꿀수가 있죠.

동전케이스는 피에로가 준다고 하네요.


바로 왼쪽 건물에 피에로가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얻으시면 되요.


그리고 체육관으로 갔더니 광휘가 있습니다. 건투를 빌라고 하고 갑니다.


이곳이 바로 장막시티 체육관!!! 관장은 자두


이곳은 격투타입의 포켓몬을 사용합니다. 에스퍼타입을 갖고 있다면 아주아주 손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저는 윤갤라를 잡았던 지라 윤갤라로 클리어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관장에게 갈려면 저 노랑색 판떼기를 밀어서 길을 만들어야 됩니다.

공략으로 해드리고 싶었는데 저도 너무;; 헷갈려서 다 까먹어버렸습니다. 근데 하다보면 하다보면 길은 열립니다.

추가 팁을 드리자면 우측부터 가운데,좌측 이순서대로 길을 만들어 가면 편합니다.


그리고 도착했습니다. 관장에게 

스샷을 하나 못찍었습니다. ㅠㅠㅠ 중간에 근육몬이 존재합니다. 

뭐...아주 쉬워요~ ㅎㅎㅎ


클리어 하고 나오면 광휘가..뭔일이 있나봐요.


에휴...트레이너가 도감이나 잃어버리고 넌 트레이너 할 자격이 없다.

도와달라고 하니 도와주러 갑시다.


그리고 3번째 배지를 획득!!! 두둥!!


자!! 아까 퇴짜놓았던 갤럭시단 퇴치하러 갑시다. 2:2 대결입니다.


훗...너무 쉬운 놈들


갤럭시단을 무찌르면 도망가고 도감을 돌려받습니다.

그리고 광휘는 들판시티로 향하겠다고 합니다. 우리도 그럼 들판시티로 방향을 잡아보죠.


그리고 말을 걸면...들판시티로 가져갔다고 하는데...."그것"은 무엇일까요?? 이놈들 뭔 일을 저지르고 있는게 분명합니다.


들판시티는 장막시티 남쪽으로 가면 되는군요!


헐....돌아다니다 보니 이런 건물이 있더라고요. 미쳤나봐요 갤럭시단이....


암튼 남쪽게이트로 향해서 갑시다


214번 도로를 타고 가면 됩니다.


중간정도까지 가니깐 입지호수 라는 곳이 있나보네요.


근데...길을 막고 있어서 들어갈수가 없네요 ㅠ


쭉 지나다 보면 바닷가까지 옵니다. 저는 여기서 잉어킹 한마리를 득하고 갑니다. 차후 갸라도스로 진화해서 물포켓몬으로 사용할 ㅎㅎ

 

쭉쭉 가다보니 들판시티 까지 왔습니다.

 

그럼 다음공략으로 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