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4세대)

포켓몬스터 4세대 공략3(축복시티~꽃향기마을~영원시티)

말랑헤롱 2021. 4. 23. 22:42
728x90
반응형
SMALL

4세대 디아루가 3번째 공략입니다. 이번 공략은 체육관 공략은 없습니다.

스토리 진행을 위해서 열심히 런런 하는 공략입니다.

공략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2번째 공략 마지막에 다시 축복시티로 돌아왔죠!? 포켓몬센터 가서 회복도 하고 좀 놀다가 축복시티 북쪽으로 가면!? 마박사와 광휘인데 어이없는 두놈이 있네요. 이 놈들은 4세대에서 나오는 갤럭시단이라고 합니다. 뭐...우주에 대한 비밀을 풀기 위한 조직이라고 합니다. 일단 싸우죠


주벳과 개무소를 내보네는군요. 우리는 광휘와 한팀이 되서 싸우면 됩니다. 너무 쉽네요 


싸우고 나서 방송국 사람이 와서 결투가 너무 화려했다고 ㅎㅎ하네요.


그러더니 엑세서리상자를 주네요. 미안해요...나는 클리어가 주 목적이라서


암튼 축복시티 북쪽길 204번 도로로 쭉 가면 됩니다.


동굴도 나오고


동굴안에는 바위가 있는데 비전머신6 바위깨기를 이용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포켓몬은 미리미리 잡아주세요~ 

열심히 뭐...트레이너 코스프레 하고 있는 도전자들을 하나씩 물리치면서 나가면 됩니다.


꽃향기마을 도착!! 이곳엔 체육관이 없지만 갤럭시단 간부와 첫 대면을 합니다.


꽃향기마을 우측도로로 쭉 가면 아빠가 발전소에 어떤 사람들에게 붙잡혔다고 구해달라고 하네요. 발전소는 이 도로 끝자락에 있습니다.


이곳은 갤럭시단이 막고 있어서 진입이 불가능 합니다


발전소가 여기 있네요. 발전소 앞에 문을 막고 있는 조무래기 갤럭시단


빠이빠이~ 결투에서 패배하더니 도망가네요. 그리고 문까지 걸어잠구고 나쁜...


다시 꽃향기마을 북서쪽으로 가주면 통로가 있어요~ 들어가면 됩니다.


또 갤럭시단...얘네 뭐하는 거죠!? 갤럭시단이 보이면 이제부터 무조건 무찔러 줍시다! 우리의 경험치 노예들 입니다.


그러고 발전소키를 떨어트리고 도망갔네요. 훗...내게 열쇠를 주다니


발전소 가서 문따고 들어가면 됩니다. 뭐 딱히 어려운건 없어요 1층입니다. 

저 붉은 머리가 갤럭시단 간부 중 한명입니다. 간부치고 너무 약한거 아니야...ㅎㅎㅎ 따로 전투공략은 안해도 될 듯 싶어요.


그리고 205번 도로 통로를 막고 있던 갤럭시단이 없어졌네요. 그럼 달려볼까요!?


열심히 트레이너들과 싸우면서 가면 이런 집이 있어요.

이 집에 들어가서 여자npc에게 말을 걸면 포켓몬을 회복시켜줍니다.


오호 영원의숲이 나오네요. 들어가죠.


모미라는 친구가 영원시티로 가야 되는데 가질 못합니다. 이유는 갤럭시단...이놈들...용서안하겠어




열심히 달려 가면 이렇게 2명씩 대기하고 있어요. 그냥 싸워야죠 뭐~ 열심히 랩업을 해주면 됩니다.

어려운 부분은 없어요.


미로같지도 않은 영원의숲을 열심히 달려갑시다.


드디더 출구가 보이네요. 모미는 고맙다는 말과 동시에 사라집니다.


바로 앞에 낚시꾼들이 있네요. 말걸면 배틀해주니깐 해도 되요~ 드디더 영원시티가 보이네요. 이번 공략도 마지막을 향하고 있습니다.

드디더 영원시티 도착!!!

이번 공략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 4번째 공략으로 찾아올께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