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4세대)

포켓몬스터 4세대 공략8(들판시티~봉신마을(비전머신2,5 위치)

말랑헤롱 2021. 4. 24. 15:46
728x90
반응형
SMALL

4세대 8번째 공략입니다.

들판시티에서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들판시티 북쪽에 사파리존으로 향하는 게이트 앞에 갤럭시단이 보입니다.

바로 말걸어 주도록 하죠.


갤럭시단이 뭔가를 만들어서 뭔가 꾸미고 있는데 그게 뭔지 아직 모르겠습니다.

이 갤럭시단은 "이것"을 사용하기 위해 호수로 간다고 합니다.


따라가면 보이네요. 말을 걸면 이상적인 세계를 만든다는...묘한 소리를 하네요.

 


그리고 라이벌친구가 등장합니다.


그래 한판 뜨자고 나도 마침 날씨가 더워서 스트레스가 쌓였으니 너에게 풀어주겠어

 


라이벌의 포켓몬들은 위와 같습니다. 뭐 강해보이지는 않네요.


도망가던 갤럭시단을 봤나 보네요. 어서 추노하라고 합니다.


열심히 추노를 합시다. 도망갑니다 계속해서 ㅠ 그만 도망가


도망가다 지쳤는지 싸움을 하자고 하네요. 훗 나옹마 1마리로 내게 덤비다니 자 덤벼라


그리고 입지호수 근처에 갔더니 난천이 등장합니다. 도감에 대한 안부를 묻네요.


그리고 고라파덕무리를 봤냐고 물어보네요. 공략글엔 제가 따로 스샷을 안올렸습니다.


암튼 길을 막고 있는 고라파덕을 치우기 위해 비전시약을 써야 된다며 저에게 주네요~ 떙큐 난천~


그리고 장막시티를 통해서 열심히 달리면 됩니다.


그럼 봉신마을로 가는 길에 고라파덕 무리가 길을 막고 있습니다.


비전시약을 쓴 후 난천이 다시 나타납니다. 니가 사용하지...왜 내가 쓰게 만드니


뭘 또 부탁해~?


부적을 봉신마을에 있는 할머니에게 전해달라는 부탁을 받고 갑시다.


으...맵이 너무 안개에 가려서 하나도 안보이네요. 가뜩이나 힘든데 그럼 어케 해야 될까요??

안개제거 비전을 구하러 가야겠죠!!! 다시 장막시티로 가셔서


이곳! 갤럭시단 창고 입니다. 지금은 먹은상태입니다. 우측에 보면 몬스터볼이 하나 있는데 공중날기 비전입니다. 먹고 들판시티로 이동합니다.


들판시티 사파리존에 들어가서 우측에 있는 npc에게 말을 걸면 안개제거 비전머신을 줍니다.


다시!! 장막시티로 가서 봉신마을쪽으로 향합니다.!! 안개제거를 사용하고 갑시다. 길이 훤히 보이네요^^

그리고 봉신마을에 도착합니다.~ 8번째 공략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