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7세대 썬)

포켓몬스터 썬문 썬 공략 6편(아칼라섬-환대시티)

말랑헤롱 2022. 5. 14. 22:08
728x90
반응형
SMALL

드디어 알로라지방 2번째 아칼라섬에 왔습니다.

 

아칼라섬에는 캡틴3명과 섬의여왕 라이치랑 대결을 해야됩니다.

 

그럼 알칼라섬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환대시티에서 시작합니다. 릴리에가 옷가게 앞에 있네요

그리고 릴리에는 별구름을 유적에 데려다줄때 같이 가자고 하네요. 별구름을 꼭 같이 데려다줘요!! 릴리에

릴리에는 별구름과 파도소리호텔에 가있는다고 하네요

여기가 환대시티입니다.

??? 덱지오, 지나 

이 둘은 XY 칼로스지방의 플라타느박사의 조사들입니다.

XY 할때 주인공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도감을 업그레이드 시켜준 아군이죠.

 

이 둘도 알로라지방 섬순례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썬 버전은 덱시오랑 싸우게 됩니다.

문 버전은 지나와 싸우게 되고, 덱시오의 포켓몬은 야돈, 에브이 입니다.

승리 후에 지가르데큐브를 줍니다.

알로라지방에서도 지가르데 코어와 셀 알로라 지방에 있다고 합니다. 

덱지오와 지나는 4번도로에서 수행을 하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리마을호텔로 가서 릴리아를 만났지만, 스컬단 같은 사람들이 있어서 피해다녔다고 하네요.

 

그리고 4번도로로 가면 되요!

지가르데큐브를 가지고 있으면 반짝이는게 보입니다.

그걸 먹으면 지가르데 코어나 셀이 나옵니다.

4번도로의 트레이너와 싸우고, 오하나마을로 가면 됩니다.

오하나 마을에 도착하였습니다.

다음 공략은 오하나마을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