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7세대 썬)

포켓몬스터 썬문 썬 공략 7편(아칼라섬-오하나마을)

말랑헤롱 2022. 5. 15. 11:47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 공략은 아칼라섬의 오하나마을입니다.

 

시련이 코앞입니다. 빨리 시련을 클리어하고 싶네요.

 

그럼 공략 시작!!

 

오하나마을에 도착하닌깐, 하우가 또 배틀을 하자고 합니다.

역시 피카츄와 냐오히트 냐오불에서 진화를 시켰네요.

피카츄는 저의 랩이 높으닌깐, 버티면서 죽여버리고, 냐오히트는 어차피 상속이 좋습니다. 물타입 물대포,아제아제트로 처리하면 됩니다.

그리고 크리티컬커터를 줍니다. 다음 시련에서 포켓몬이 강하기 때문에 쓰라고 주네요.

드디어 오하나마을 도착!!

오하나마을에서 포켓몬센터 말고 다른 집에 들어가도 주는것도 없습니다.

그냥 포켓몬센터가서 회복하고, 바로 잔잔한물가언덕으로 가면 됩니다.

 

오하나목장에는 캡틴 한명이 있다고 하네요. 들어가보죠.

캡틴 마오가 있네요.

마오가 바랜드 라이드기어를 줍니다. 바랜드는 냄새를 맡아서, 물건을 찾아낼수 있습니다.

켄타로스는 벽을 뚫고 가는데, 바랜드는 냄새를 구별해서 아이템을 찾는 용도입니다.

 

애니에서도 바랜드를 탑승해서, 지우와 친구들이 화석찾게되는 썬문애니가 있습니다.

그거랑 똑같네요.

캡틴 수련이면 물포켓몬입니다.

저에게 필요한건 물Z입니다.

가다보면, 맡기미집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포켓몬 2마리를 맡길수 있고, 알도 받을수 있습니다. 알하나를 꽁짜로 줍니다.

 

그 다음 표지판을 보면, 북쪽은 잔잔한물가억덕, 남쪽은 로열 애버뉴입니다.

밑으로 가면, 꼬지모들이 막고 있습니다.

캡틴 수련이 꼬지모들에게 나쁜짓을 했나봐요..

아래는 갈수 없으닌깐 잔잔한물가억덕으로 가면 됩니다

 

쌍둥이 트레이너와 싸우고, 네이게이션 따라가면 됩니다.

하우가 어떤 트레이너랑 싸우고 있습니다.

이름은 글라디오

스컬단에 고용된 용병이라고 합니다.

저는 애니를 다 봐서, 글라디오의 정체를 알고 있습니다.

글라디오는 주뱃, 타입:널 이라는 포켓몬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뱃은 바위,전기,에스퍼,얼음이 약점입니다. 저는 키요공의 차밍보이스로 이겼고,

타입:널은 노멀 포켓몬입니다. 격투가 약점입니다. 타입:널도 키요공 거품,아쿠아제트로 이겨버렸습니다.

또 다시 스컬단 등장, 

글라디오 멋있네요. 본인도 못이기면서, 나서지 말라고 하네요.

스컬단과 글라디오를 이기고, 시련앞에 포켓몬센터에 도착해서, 치료를 해주고 시련은 물포켓몬입니다.

 

풀타입 포켓몬한마리를 구했으면 좋겠는데. 좀 찾아보고 도전을 할께요

이제 잔잔한물가억덕, 시련 도전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