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7세대 썬)

포켓몬스터 썬문 썬 공략 5편(멜레멜레섬-할라의시련)

말랑헤롱 2022. 5. 14. 10:0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의 공략은 알로라지방 멜레멜레섬의 섬의왕 할라 배틀입니다.

 

일단 3번도로에서 릴리에를 찾아주세요.

중간중간 트레이너와 싸우고, 춤추는 낙원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별구름이 또 문제를 일으켰나 봐요

 

별구름을 찾아주면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는 주로 풀포켓몬이 많이 나옵니다.

불꽃타입이라면 조금 경험치를 획득해도 됩니다. 저는 여기서 가디를 좀 랩업을 많이 시키고 가겠습니다.

라이벌 하우가 나오네요.

다시 하루가 대결을 요청하네요.

하루의 포켓몬은 피카츄,냐오불입니다.

 

쿠쿠이박사가 왔습니다. 섬의 캡틴을 이겼으니, 이제 섬의왕에게 도전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멜레멜레섬의 섬의왕이랑 대결!!

 

 

멜레멜레섬 섬의왕 할라는 격투타입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약점은 비행, 에스퍼입니다.

멜레멜레섬 섬의왕 할라와 배틀을 하면 됩니다.

14 망키, 14 마크탕, 15 오기지게

전부 격투타입입니다. 저는 키요공 차밍보이스(페어리) 기술로 다 제압했습니다.

 

큰 시련 성공!!! 이제 격투Z도 얻었습니다.

 

그리고 라이드기어를 받고, 언제든지 캔타로우스를 탈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서야 제대로 된 이동수단이 생겼네요

 

일리마도 나와서, z기술을 사용안하고 섬의왕을 이겼다고 많이 놀라네요.

섬의왕 할라는 칼등치기를 줍니다.

다음 섬을 가기위해 요트를 정비를 하겠다고 하네요.

 

릴리에가 가지고 있는 별구름을 원래 있던 섬에 돌려보낸다고 하네요. 

 

다음 섬은 알카라섬입니다.

멜레멜레섬에서 볼일이 다 끝나면 다음 섬으로 가면 됩니다.

드디어 도착한 두번째 섬 

아칼라섬!!!

아칼라섬의 섬의왕 라이치!

그 다음 캡틴인 마오입니다.

아칼라섬에서는 마오 말고도 2개의 시련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아칼라섬에서는 3개의 캡틴 시련, 그 후에 섬의여왕 라이치에게 도전할수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