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6세대)

포켓몬스터XY 6세대 9편(사라시티)

말랑헤롱 2022. 4. 30. 18:19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에는 사라시티 체육관에 도전하겠습니다.

 

3번째 체육관도전이고, 파이트배지라고 합니다. 그럼 배지를 얻으러 사라시티로 가봅시다!

 

사라시티에 도착한 후에 바로 포켓몬센터로 가서 치료해주세요.

비춤의 동굴은 좀 강력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의상실쪽에 o파워의 유대아저씨가 있습니다. 파워를 받고 포켓몬센터 오른쪽에 있는 집에 가서 전화의휘석이라는 아이템을 받고,

 

포켓몬센터 왼쪽에 2개의 집에 들어가서 아이템들을 받으세요.

 

그리고 사라시티의 북쪽으로 갈려던 찰라, 친구들이 나옵니다.

 

일단 메가진화 아저씨는 사라시티 북쪽에 마스터타워에 있다고 합니다.

사라시티의 체육관은 관장 코르니가 마스터타워에서 특훈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바로 마스터타워로 가면 됩니다.

티에르노가 어떤 돌을 주네요. 과연 어떤 돌일지 궁금합니다.

 

마스터타워는 너무 거대하네요!

마스타타워 중앙에는 루카리오의 석상이 있습니다. 

석상 아래에 방에 들어가면 코르니와 누가 있네요?

다섯 명이 올것이라고 플라티노박사가 말을 먼저 했습니다.

메가진화 아저씨는 체육관 관장의 할아버지입니다. 

 

애니에서는 코르니가 중간에 지우일행이랑 합류를 하게 되고, 같이 여행을 하다가, 코르니가 메가진화의 돌을 얻고, 중간에 헤어지고, 다시 사라시티 체육관에서 만나서 시합을 하게 됩니다.

사나,트로바,티에르노는 포기를 합니다. 그러면 남은 사람은 세레나와 칼름이 메가링을 가지고 대결을 하게 됩니다.

칼름은 냐오닉스,앱솔,개굴반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냐오닉스는 에스퍼 포켓몬입니다. 약점은 벌레,고스트,악타입이 약점입니다.

두번째 포켓몬인 앱솔의 약점은 격투,벌레,페어리 입니다. 

세번째 포켓몬은 초반이 받았던 개굴반장입니다. 물포켓몬입니다.

 

저는 그냥 마폭시로 상대했습니다. 마폭시의 기술은 지금 에스퍼 계열인 사이코쇼크,환상빔, 불꽃계열인 메지컬플레임,니트로차지가 있습니다. 냐오닉스는 메지컬플레임으로 상대을 하였고, 앱솔,개굴반장은 사이코쇼크로 상대하였습니다.

 

이겼는데 사라시티 체육관에서 배지를 얻고 오라고 하네요. 사라시티 체육관으로 고고고

 

사라시티는 격투타입의 포켓몬을가지고 있습니다.

격투타입의 약점은 비행,에스퍼,페어리가 있습니다. 저는 마폭시의 에스퍼로 이길 생각입니다.

중간에 트레이너를 이기면, 중앙으로 갈수 있는 길이 연결이 됩니다.

결국 트레이너를 모두 이기고 중앙으로 가서 코르니를 만나면 됩니다.

코르니의 포켓몬은 비조푸,근육몬,루차볼 다 격투타입의 포켓몬입니다.

저는 마폭시 사이코쇼코로 상대를 했습니다.

2번째 체육관도전보다 훨씬 쉬워요.

 

메가링은 마스터타워 꼭대기에서 준다고 합니다. 

마스터타워 꼭대기로 갑시다.

중간에 방들이 있는데, 그냥 방입니다, 트레이너들이 있는데, 싸움은 절대 안합니다. 그냥 꼭대기로 올라가세요.

메가링을 드디어 받았습니다.

그런데, 루카리오 한마리가 저에게 다가와서, 저의 포켓몬이 되겠다고 하네요???

루카리오가 저에게 오면 완전 땡큐죠!

 

그리고 코르니가 루카리오로 또 싸우자고 합니다.

 

루카리오 vs 루카이로

이렇게 아래에 메가진화라는 표시가 뜹니다

메자진화를 하면 루카리오가 변신을 합니다

그리고 그로우펀치로 이기면 됩니다. 어차피 선공권은 저에게 있기에, 이겨주면 됩니다.

이제 부터 메가진화를 할수 있습니다. 

아마도 꼬북이를 받으면서, 거북왕나이트를 받았는데, 거북왕이 메가진화를 할지 궁금하네요

다음은 12번도로를 통해서 비익시티로 가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