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6세대)

포켓몬스터XY 6세대 7편(삼채시티)

말랑헤롱 2022. 4. 28. 13:52
728x90
반응형
SMALL

드디어 포켓몬스터X 2번째 체육관에 도전합니다.

삼채시티의 체육관 관장 자크로입니다.

가라마을에서 수족관을 가면, 8번 해변도로가 나옵니다.

 

가다 보면, 다우징머신을 얻고, 여러 트레이너랑 싸워주면 됩니다.

삼채시티에 도착하였습니다

삼채시티에 자전거 파는곳에 있습니다. 그곳에 가서 자전거를 받으세요

삼채시티 위쪽으로 가면 언덕이 있지만, 못올라 갑니다. 

저기서 아래로 내려오면 또 다른 길이 있습니다.

 

누군가 나옵니다. 

삼채시티의 체육관 관장 자크로입니다.

체육관 위부는 그냥 동굴같네요?

바위타입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는 주력이 불포켓몬이라 많이 힘들어요. 하지만 8개의 배지를 얻어야됩니다.

중간에 트레이너들이 많아요. 싸우고 가주세요.

여기는 아래로 가야됩니다.

드디더 포켓몬 관장이 있는 곳까지 도착했습니다. 

첫번째는 대결은 저도 가지고 있는 아마루스입니다.

격투타입4배,

땅,바위,물,강철,풀은 2배 입니다.

저는 격투타입 판짱이 있어서 판짱으로 상대를 하니, 데미지가 아주 잘 들어갔지만, 암석봉인을 조심하세요.

암석봉인이 생각보다 많이 강합니다.

두번째 포켓몬은 티고라스 입니다. 

화석포켓몬 두마리를 가지고 있네요.

티고라스의 약점은 격투,땅,강철,얼음,드레곤,페어리 2배입니다.

솔직히 조금 힘들었습니다. 물기를 사용하면, 저의 포켓몬들이 기가 죽어서 반격도 못하고, 암석봉인은 너무 강력해서 몇몇 포켓몬들은 한방에 쓰러지고, 저는 어니부귀로 계속 체력을 회복하면서, 반격하고, 회복하면서 반격 이런식으로 이겼습니다.

많은 분들이 여기서 좌절을 할겁니다. 너무 티고라스가 강합니다.

 

사실 애니메이션에서도 이 관장은 배틀샤토에서 나오고, 첫번째 체육관 관장인 비올라와 배틀샤토에서 싸우게 됩니다.

비고라스를 용성군 스킬을 사용하여, 비올라를 이깁니다.

그리고 주인공 지우는 용성군을 상대하기 위해 특훈을 하고, 결국 이기게 됩니다.

암석봉인도 줍니다. 저는 암석봉인을 아미루스에게 주겠습니다.

 

그리고 삼채시티에서 여정은 이걸로 끝나게 됩니다.

다음은 10번도로로 옥유마을로 가면됩니다. 옥유마을에서 사라시티로 넘어가면 됩니다.

2번째 배지 월배지 너는 내꺼야!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