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6세대)

포켓몬스터XY 6세대 10편(비익시티)

말랑헤롱 2022. 4. 30. 23:59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 공략은 4번째 배지 도전입니다.

 

비익채육관의 플랜트배지를 획득하러 가겠습니다

 

사라시티에서 비익시티로 가기 전 라이벌 칼름이 와서, 파도타기를 주고갑니다.

12번 도로는 파도파기가 필요한 곳입니다.

 

12번 도로에 도착하였습니다.

여기서 메이클을 파도 목장 오른쪽으로 가면 넘을수 있는 벽이 있습니다. 

메이클을 타야지 벽을 넘어갑니다. 벽을 넘고

또 오른쪽 언덕 3개를 지나면 빛의돌을 얻을수 있습니다.

12번도로의 끝부분입니다. 12번도로는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12번 도로에서 쁘사이져,헤라크로스를 잡으면 메가진화가 됩니다. 

메가진화 가능한 포켓몬들이 있습니다.

홀로캐스터로 라이벌인 칼름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포켓몬체육관 앞에서 대결을 할꺼라고 하네요. 이번 생에는 너는 못이길꺼야. 내가 주인공으로 있는 한 

 

비익시티는 아직 도착을 안했습니다. 집에 들어가서 아이템을 얻고, 미르시티에 전기가 좀 전달이 안된다고 하네요?

이 모노레일을 타야, 비익시티에 제대로 도착을 합니다.

들어가보니, 플라타느 박사와 칼로스지방의 챔피언인 카르네가 있습니다.

메가진화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어다고 여기까지 와서 공중날기를 선물을 줍니다.

이제부터 좀 어디든 갈수 있네요

칼로스지방의 챔피언 카르네도 다음에 만날 떄는 포켓몬 승부를 하자고 하네요

챔피언과 포켓몬 배틀은 너무 좋습니다

모노레일을 타고오면, 제대로된 비익시티에 도착합니다.

일단 포켓몬센터에 가서 치료를 하고 바로 체육관으로 향합니다.

메가진화를 보여줬으면 해서 라이벌 칼름이 도전을 하네요.

칼름의 포켓몬은 사라시티에서 사용한 포켓몬들입니다.

냐오닉스,앱솔,개굴반장입니다.

라이벌을 이기고, 비익시티 체육관이 입장하겠습니다.

비익시티 체육관 관장의 이름은 후쿠지, 사용하는 포켓몬은 풀타입입니다.

저는 풀타입 마폭시로 또 비익시티를 불바다로 만들어 버리겠습니다.

바로 올라오면 됩니다.

올라와서, 오른쪽으로 가면 트레이너와 싸우고, 또 올라갑니다

올라오고, 왼쪽끝에 올라가는 곳으로 올라갑니다.

여기서는 왼쪽으로 가서 아래로 내려가면 됩니다.

여기는 왼쪽으로 간 후 트레이너와 싸우고 위로 올라가면 됩니다.

여기는 오른쪽으로 가면 됩니다. 오른쪽으로 가면, 위로 올라가는 곳이 나옵니다.

올라간 후에 또 오른쪽으로 가면 체육관 관장이 있습니다.

비익체육관 관장 후쿠시

가지고 있는 포켓몬은 솜솜코,고고트,우츠동 3마리 전부 풀타입 포켓몬입니다.

마폭시의 화염으로 다 녹이면 됩니다. 만약에 스타팅 포켓몬을 다른걸 골랐다면, 10번도로에서 델빌이 나옵니다.

델빌을 잡았다면 수월합니다.

이제 4번째 배지를 얻었습니다. 포켓몬센터에 가서 치료하고, 13번도로로 항햐던 도중에 또 홀로캐스터로 누군가 연락을 합니다.

플라드리라는 인물이 연락을 합니다. 메가진화를 할수 있다고 들었다고 하네요.

내가 메가진화를 할수 있는데, 뭔 참견인지 모르겠습니다.

13번 도로 게이트를 가면, 플라타느 박사의 조사가 나와서, 또 도감을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이제 13번도로에 입성했습니다.

 

애니에서는 비익시티에서 1년마다 열리는 포켓몬에게 선물을 주는 축제를 참가을 하고, 비익체육관 관장이랑 포켓몬대결을 하게 됩니다. 

 

다음 공략은 미르시티에 가기전 칼로스발전소가 될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