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 24편 (플러스마단성 - N, 게치스)

말랑헤롱 2022. 2. 9. 23:39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포켓몬스터 블랙 엔딩공략입니다.

플러스마단성으로 들어갑니다.

 

입구부터 칠현인 중에 6명이 진을 치고 있습니다. 이 여섯이랑 대결 없습니다.

 

각 지역의 포켓몬체육관 관장들이 와서 막아줍니다. 저는 N이 있는곳으로 가면 됩니다.

 

중간중간에 플러스마단 다크트리니티 나타내서 다 가르쳐줍니다. 걱정할것 없습니다. 
중간중간 방에 들어가도 됩니다. 좌우로 가면 다음 층으로 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N의 방에 들어왔는데, 이상한 장남감만 있고, 다른건 없습니다.

역시 게치스가 나옵니다. 

저는 레시라무를 잡으면 N 상처치유해줍니다.

꼭 레시라무를 잡아야됩니다. 저는 레시라무 피좀 깍아놓고 하이퍼볼 몇개 던지닌깐 잡혔습니다.

굳이 마스터볼 안던져도 됩니다.

첫 대결은 제크로무 vs 레시라무입니다.

제크로무 약점은 드레곤,땅,얼음,페어리 2배입니다.

늑골라는 물,바위 포켓몬입니다.

격투,땅,풀,전기에 약합니다. 저는 풀,전기포켓몬 전툴라로 상대했습니다.

 

기기기어르는 강철타입니다.

격투,땅,불꽃에 약합니다.

저는 땅속성인 악비아르 지진으로 상대했습니다.

배바닐라는 얼음포켓몬입니다.

격투,바위,강철,불꽃에 약합니다.

저는 불비달마의 불로 지져버렸습니다.

다음 포켓몬은 아케오스입니다. 바위,비행포켓몬입니다.

효과가 좋은 포켓몬은 바위,강철,물,전기,얼음입니다. 저는 대검귀 물로 보내버렸습니다.

마지막 N의 조로아크입니다. 조로아크는 악타입 포켓몬입니다.

효과가 좋은 타입은 격투,벌레,페어리입니다. 

저는 고디모아젤 소환헀다가 기술이 안먹혀서, 불비달마의 불꽃펀치로 녹였습니다.

이제서야 본인의 패배를 인정하는 N

드디어 미쳐버린 게치스 저에게 도전을 합니다.

저는 데스니칸 그냥 레시라무의 크로스플레임으로 죽였습니다.

다음 포켓몬은 버프론(1세대의 켄타로스 닮았네요) 노멀포켓몬입니다.

불비달마의 불꽃펀치로 녹여줍니다.

두빅둘은 물,바위타입입니다.

저는 대검귀의 물타입으로 상대했습니다.

 

전기 포켓몬 저리더프입니다.

땅타입이 유일한 약점입니다. 지진을 사용하면 됩니다.

제가 가지고 싶었던 포켓몬 중에 하나인 삼삼드래입니다. 타입은 악,드레곤입니다.

저는 악비아르로 상대했습니다.

마지막 포켓몬은 절각참입니다. 강철,악 타입포켓몬입니다.

격투,땅,불꽃이 제일 데미지가 잘 나옵니다.

체렌과 노간주가 게치스를 끌고 갑니다.

 

N는 넝쿨마을에서 저를 처음 대면할때 저의 포켓몬이 진심으로 좋아하다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혼란스럽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국 최종전에서 패배 후 자신이 이제까지 품어 왔던 왜곡된 생각을 인정하고 깊이신뢰하는 포켓몬들이랑 주인공을 이길 수 없음을 깨닫았고, 결국 제크로무를 커내고 주인공에게 꿈을 이루라고 말을 하고 떠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