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5세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 23편 (하나지방 사천왕)

말랑헤롱 2022. 2. 6. 20:53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 공략은 사천왕 공략입니다.

중간에 돌에 다 써있습니다. 

포켓몬을 맞춰서 가면 됩니다.

 

저는 남동쪽에 연무부터 하겠습니다.

랩48 던지미, 랩48 타격귀, 랩48 노보청, 랩50 비조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대검귀로 다 상대했습니다. 사천왕 도착하고 처음에 찍은 스샷이고 많이 힘드네요

하지만 대검귀 레벨을 좀 올려주면 쉬워요.

혹시 몰라서 저는 에스퍼타입 고디모아젤도 가져갔습니다.

 

 

 

다음 사천왕은 남서쪽의 고스트 타입을 가지고 있는 망초입니다.

랩48 데스니칸, 랩48 탱탱겔, 랩48 골루그, 랩50 샹델라

데스니칸은 땅/악타입 악비아르의 지진으로 원콤을 냈고, 탱탱겔은 전툴라의 전기로 찢어버렸고,

나머지 골루그와 샹델라는 대검귀의 파도파기로 지웠버렸습니다.

 

 

 

 

다음은 악타입의 사천왕 블래리입니다.

랩48 곤율거니, 랩48 악비아르, 랩48 레파르다스, 랩50 절각참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곤율거니는 불비달마의 불꽃펀치로 녹여버렸고, 악비아르는 물이 약점이니 대검귀로 죽였습니다.

절각참은 악비아르의 지진으로 격파를 하고, 레파르다스는 전툴라의 벌레 기술로 격파를 했습니다.

 

다음 사천왕은 카를레야입니다. 공주컨셉인가?? 왜 자고 있는거지

랩48 란쿨루스, 랩48 몽얌나, 랩48 심보러, 랩50 고디모아젤

란쿨루스,몽냠나 약점은 고스트, 악, 벌레 입니다. 저는 전툴라의 벌레기술로 없앴고, 심보러는 비행포켓몬이기에 역시 전툴라의 전기기술로 지워버렸습니다.

고디모아젤은 악비아르의 깨물어부수기 한방이면 원콤입니다.

그리고 중앙에 비석에 말을 걸면 아래로 내려갑니다.

도착했더니 N과의 대결이 끝나버렸네요.

노간주는 패배한것 같습니다.

대결을 할려면 플러스마단성으로 오라고 합니다. 거기가 어디야??

와...저는 5세대를 하다가 말고 이번에 공략때문에 스샷을 찍고 있는데, 그래픽이 엄청나네요

 

체렌이 와서 노간주답지 못하다고 하네요? 그래도 챔피언 걱정은 엄청 합니다.

아마도 노간주가 종종 등장해서 체렌에게 포켓몬을 왜 키우냐고 조언을 해줘서 그런가 봅니다.

저는 일단 플러스마단의 성으로 들어갑니다. 아마도 조만간 엔딩을 볼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