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4세대)

포켓몬스터 4세대 공략15(물가시티)

말랑헤롱 2021. 4. 24. 16:19
728x90
반응형
SMALL

어느덧 마지막 배지 공략입니다.

공략 글도 쓴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시간 있을 때 스샷을 다 찍어놔서 공략글을 하루에 몇개씩 올리네요 ㅎㅎ

이번 공략은 물가시티로 가서 체육관 배지를 얻겠습니다.

물가시티는 저곳에 있네요. 한번도 안가본 곳이겠죠 저는 들판시티 우측게이트를 통해서 가겠습니다.


입지호수 가는 길에 팬션이 있는 곳에서 우측도로 빠지면 222번 도로가 나옵니다. 그곳으로 쭉 가시면 됩니다.

이제부터 등장하는 트레이너들 포켓몬 강도가 확 올라갑니다.


쭉 달리다 보면 물가시티 표지판이 나옵니다.


물가시티 게이트를 들어서는 순간 누군가 등장합니다! 또 누구야...ㅠ


사천왕 대엽이라고 자신을 밝히네요.


아무래도 신오지방 마지막 체육관은 도전자가 약해서 관장이 심심해 하는 모양입니다.

혼내주러 갑시다.


물가시티 도착


물가시티 북쪽으로 가면 규리가 있습니다.

규리는 금,은버전에서 성도지방 체육관 관장입니다. 강철톤과 레어코일을 가지고 있었던 체육관 관장이죠.

신오지방으로 놀러왔나보네요.


암튼 체육관으로 가면!?

왜 길막함??? 체육관 관장이 도전자가 없어서 놀고있다고 찾아보래요.

물가시티를 돌아다니다 보면 등대가 있습니다. 들어가 주세요


자동으로 엘베를 타게 되고 내리면 금색머리를 하고 있는 인물에게 말을 걸어 줍시다.

저분이 체육관 관장입니다.


체육관으로 다시 향하면 관장이 왔다고 합니다.


물가시티 체육관은 전기타입을 사용한답니다.

비행,물포켓몬은 사용 하지 말아주세요

 

이 동영상은 관장한테 가는 길 공략영상입니다.

보고 가시면 아주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자 관장한테 왔습니다. 그럼 배지를 걸고 한판 배틀을 합시다.

 


라이츄, 대포무노, 겟핸보숭, 렌트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초염몽으로 상대하다가 갑자기 대포무노가 뛰어나와서;; 왜 물포켓몬이 나오나 했지만 가볍게 이겼습니다.


배지 획득!! 드디어 8개가 다 모였습니다.

근데...왜 배지창이 저렇게 됐는지 모르겠네요. 버그인거 같습니다.


8개의 배지를 얻고 다시 규리에게 달려갑시다.

(pt버전에선 라이벌친구가 등장합니다.) DP버전에선 등장안합니다.

폭포오르기 비전머신을 선물로 주네요. 생큐~ 규리~

이제 포켓몬리그로 향해서 사천왕을 물리치는 일만 남았습니다.

허나...포켓몬들이 워낙 전체적인 성장보다는 한마리를 집중적으로 육성하다 보니 이길지 모르겠습니다.

여기서 물가시티 공략을 마치겠습니다.ㅍ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