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4세대)

포켓몬스터 4세대 공략12(선단시티&예지호수)

말랑헤롱 2021. 4. 24. 16:05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 공략은 선단시티 공략입니다. 체육관 배지와 예지호수로 가보겠습니다.

저번 공략에서 216번 도로 끝까지 왔었습니다. 그럼 217번 도로로 진입하면 됩니다.

 


엄청난 눈보라가 몰아치네요. 눈에 빠져서 움직임도 많이 느려도 열심히 달려요.

가다보면 집이 하나 있습니다.


이 집에 들어가면 npc가 클라임락이라는 기술을 언급합니다. 비전머신으로 돌로 된 지형을 오르고 내려갈수 있습니다. 자세한 건 차후 공략에서 사용할 때 다시 설명 드릴께요.


비전머신8 클라임락은 바로 저 집 위에 있는 아이템이였습니다. 획득하고 갑시다.


열심히 달려요 ㅠ 눈이 너무 많아서 느리지만요.


217번 도로를 계속 가다 보면 예지호수 표지판도 보입니다.


이곳이 바로 예지호수 입니다. PT버전에서는 클라임락을 해서 올라가야되는데 DP버전에선 그냥 평지에 있군요.


암튼 이 두놈이 길막을 하고 있어서 진입이 불가능 합니다. 선단시티 관장을 언급하니 체육관으로 갑시다.


일단 선단시티 도착!! 눈의 마을이군요~ 지금 같이 더운 여름에 저런 마을로 가면 엄청 좋을거 같네요 ㅎㅎ공략쓰는 지금도 엄청 덥네요.


선단시티 체육관 앞!!


이곳은 얼음타입을 사용하는 체육관입니다.

가는 길이 무척이나 까다롭습니다. 스샷에 보이는 눈덩이를 제거해야되는데 제거 방법은 몸으로 없애야 됩니다.

무척이나 힘들었습니다. 

동영상 공략입니다.

 

포켓몬스터 4세대 공략12(선단시티&예지호수)

재생 수3,355

 

 

  •  

 


위 공략을 보시고 체육관 관장에게 오시면 됩니다.

 


관장의 포켓몬은 4마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초염몽이 있기에 너무 쉽게 클리어 했습니다.


그리고 7번재 배지를 확인!!! 도감이 얼었나보네요 ㅎㅎ 


그리고 락클라임을 배워주세요.


그리고 예지호수로 향하면 길이 열려있습니다.


바람이가 보이네요.


하지만 바람이는 갤럭시단 간부에게 처참하게 패배하였습니다. 아주 분해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강해지는 방법은 오직 포켓몬을 강하게 키워야 겠다는 마음가짐으로 또다시 어디로 향하는 바람이를 멀리하고 우리는 파도타기를 해서 호수 중앙 동굴로 갑시다.


역시 이곳의 포켓몬 역시 갤럭시단이 잡아갔습니다.

그리고 장막시티로 오세요.

장막시티에는 갤럭시단의 본부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곳으로 왔습니다.

다음 공략은 갤럭시단 빌딩을 공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