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1세대)

포켓몬스터 피카츄 공략9(골드시티 파트2~홍련섬)

말랑헤롱 2021. 4. 21. 23:22
728x90
반응형
SMALL

9번째 공략 시작

로켓단 퇴치했으니 골드시티 맨 위쪽 블럭의 오른쪽으로 가면 2개의 체육관이 있습니다.

두곳중 왼쪽 체육관으로 들어오면 무섭게 생긴 5인조가 있습니다.


이곳은 무도수련장인듯 합니다. 이들의 포켓몬들이 모두 격투포켓몬입니다.

알통몬,근육몬,성원숭,수륙챙이,망키 등의 포켓몬을 갖고 있네요.

맨 위에 있는 분이 이곳의 수장입니다. 그의 포켓몬은 시라소니와 홍수몬 입니다.


이기고 위에 두개의 포켓몬을 클릭하면


왼쪽은 시라소몬 오른쪽엔 홍수몬이 있습니다.

둘 중 한마리 가져가라고 합니다. 원하는 포켓몬이 있다면 가져가면 됩니다.

 

이번엔 골드시티의 진짜 체육과으로 갑시다.


들어가면 이곳이 시작위치 입니다. 이곳의 포켓몬은 유령포켓몬이거나 에스퍼포켓몬입니다.

우리가 원콤으로 짜르지 못하면 역으로 당하기에 최대한 원콤~투콤으로 이겨야됩니다.

자! 저것은 저번 공략에 건물에서 봤던 포탈이네요. 입구 포탈 들어갑시다.


그럼 이곳으로 나오는데 우리 케릭터가 보고 있는 곳으로 갑시다.


이번에도 바라보고 있는 곳으로


이번엔 위로


이번에도 오른쪽


드디어 나왔습니다. 골드시티의 체육관장 시비걸어 주죠 ㅋ


음....무섭게 채찍들고 있네요. 포켓몬으로 지면 저걸로 우릴 때릴려고 하나봐요.


1라운드 헤....힘빠지게 케이시가 나오네요. 하지만 레벨 50이네요.

공격기술이 있기 때문에 방심하지 말고 저는 리자몽의 할퀴기와 괴력스킬로 투콤!


이번부터가 진짜군요 윤겔라 역시나 리자몽으로 투콤!


마지막 후딘! 리자몽으로 쉽게 죽였습니다. 공격을 안하고 회복스킬만 쓰네요 ㅎㅎ

드디어 6번째 뱃지 획득 다음은 대머리 아저씨와 의문의 인물이 남았습니다. 점점 우리의 공략도 끝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홍련섬으로 가는 길은 2곳입니다. 태초마을에서 파도타기로 가는 방법과 연분홍시티에서 파도타기로 가는 방법이죠.


연붕홍에서 가면 중간에 쌍둥이섬이 있기 떄문에 저는 빠르게 태초마을로 가겠습니다.


출발~!


중간에 낚시꾼과 수영장으로 위장한 트레이너들이 있으니 싸우고 도착!


포켓몬센터!


홍련섬 도착과 동시에 체육관 입장을 하고자 했더니 문이 굳게 잠겨있다고 열쇠를 찾아오라고 하네요.

 

홍련섬의 체육관 왼쪽에 있는 이 저택에 들어가서 열쇠를 찾아야됩니다.

다음 공략은 홍련섬(저택~체육관)~그린시티를 이어가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