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1세대)

포켓몬스터 피카츄 공략6(보라시티(유령)~연분홍시티 도착)

말랑헤롱 2021. 4. 21. 23:15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 공략은 보라시티에 대한 공략입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보라시티에 도착과 동시에 이곳 포켓몬묘지로 향하면 됩니다.

:아참...포켓몬 괴담중 유명한 보라시티브금 괴담이 있습니다. 음악이 아주 듣기 무서웠습니다.


자 이곳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자! 저기 수녀? 무녀? 누구? 암튼 저 유령포켓몬을 갖고 있는 트레이너들과 싸워주면 됩니다. 키우고 싶은 포켓몬으로 싸워도 되지만 여기서 유령포켓몬을 쉽게 이길수 있는 방법은 바로 비전머신02(비행)기술입니다. 저는 이곳을 진행할 때 피죤의 레벨이 23이였습니다.

보통 원콤내지는 투콤으로 고스트를 이길 수 있습니다. 나름 경험치도 괜찮게 줘서 피죤 레벨업하기 좋은 구간입니다.

열심히 때려 부셔버리면서 올라오면 저 회복존까지 올 수 있습니다. 저곳에서 포켓몬을 회복시키면 좋겠죠?


계속해서 쭉쭉 올라가 줍시다. 그럼 저것이 길을 막고 있네요. 먹어버리죠! ㅋ


저걸 먹고 윗층으로 올라가기 위해 계단앞에 갔더니...유령이 갑자기 튀어나왔네요. 하지만 자동으로 비쥬기로부터 얻은 실크스코프를 써서 유령을 텅구리로 변신시킵니다.


에잇! 죽어라 


텅구리를 이기고 다음층으로 올라왔더니...로미와로사 등장!! 이번엔 얘들이 진화를 시켰내요. 아보->아보크,또가스->또또가스로요. 하지만 쉬우닌깐 걱정마세요.


맨 끝에 할아버지가 있네요. 말걸어 주면 됩니다.


어엇...날 끌고 이곳으로 왔습니다. 다시 한번 말걸어 주면 됩니다.


짜잔! 읽어도 다시 읽어도 써있는건 포켓몬의피리!! 즉 만화를 봤던 분들이라면 알고 있는 뿔피리 득템!

자 그럼 길막을 하고 있는 잠만보를 께우러 갑시다. 잠만보는 1세대 게임에서는 2마리가 존재합니다.

무지개시티에서 연분홍시티로 가는 길에 1마리 


보라시티&갈색시티에서 연분홍시티로 가는 길에 1마리

이렇게 2마리가 있습니다. 저는 무지개시티에서 연분홍시티로 가는 길로 가겠습니다.


자 잠만보 앞에 가서 아이템창을 열고 포켓몬의피리를 시전해 주세요. 그럼 잠만보가 왜 께웠냐면서 싸움을 걸어옵니다.

잠만보를 죽이거나 잡거나 둘중 하나를 하시면 됩니다.

 

저는 일단 잡았습니다.

저는 무지개시티에서 연분홍시티로 가겠습니다.!! 출발


저는 자전거가 없었기 때문에 저 여경누나가 가지말라고 떼를 쓰지만 저또한 가게 해달라고 떼를 썼습니다. 결국 제가 이겼습니다.

자! 여기서 가는 방법은 천천히 가면 자전거 없다고 꺼지라고 합니다. 하지만 근성으로 왼쪽키와 스페이스를 끊임없이 연타해주면

막고있는 여경누나를 뚫고 갈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방법이 싫다면 갈색&보라시티에서 연분홍시티로 가셔도 됩니다. 허나...거긴 트레이너의 숫자가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자! 돌파해서 자전거도로 입성 이게 자전거인지 오토바이인지 모르겠지만, 상대 트레이너들은 생김새는 모두 폭주족처럼 보입니다 ㅋ. 자 아래로 쭉 내려가면 됩니다.


더 내려갑니다. 그럼 끝이 보입니다. 금방입니다.

도착! 연분홍시티!

이번화 공략은 여기서 끝내겠습니다.

다음번 공략은 연분홍체육관과 사파리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