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1세대)

포켓몬스터 피카츄 공략10(홍련섬~그린시티)

말랑헤롱 2021. 4. 21. 23:25
728x90
반응형
SMALL

공략이 끝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그럼 10번째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공략의 시작은 9번째 공략 마지막에 홍련섬 왼쪽에 있는 건물로 들어간 후 그 건물입구로부터 위로 쭉 올라오면 됩니다.


이쪽으로 오면 별 다른건 없습니다. 허나 왼쪽위에 보이는 석상이 있습니다.

이곳은 저 석상 스위치를 통해 이동해야 됩니다. 허나 1층에는 저걸 만질 필요가 없으니

그냥 입구에서 위로 쭉 올라가면 계단이 있으니 이동합시다.


2층에 도착하면 석상이 바로 보입니다. 석상스위치로 바로 윗방 문을 열어주고 계단으로 올라갑시다.


3층에 오면 바로 석상이 보입니다. 스위치 눌러주면 됩니다.


그럼 3층에서 아래층으로 떨어지게끔 문이 열립니다. 왼쪽으로 갑시다.


쿵! 떨어졌네요. 아래로 돌아갑시다.


자 계단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계단으로 내려오면 바로 왼쪽에 방이 있습니다. 가서 스위치 눌러주면 됩니다.


스위치를 바꿔주면 이쪽이 열립니다. 위로 쭉 갑시다.


위로 쭉 오면 석상이 또 있네요. 또 한번더 스위치 만져주면 됩니다.


그럼 이 방에 문이 열립니다. 저것은 


비밀의열쇠 입니다.

암튼 우리는 열쇠를 먹었고 이 저택에서 나가면 되는데 나갈때 지금 있는 층에서 만졌던 석상들을 다시 원상복귀 해줘야 됩니다.

그래야 나갈 수 있습니다.


비밀의열쇠를 먹고 왔더니 체육관 앞에 가도 별다른 이벤트가 없네요.

7번째 뱃지 회수하러 갑시다.


자! 이곳은 각 방마다 문이 닫혀있습니다. 트레이너의 왼쪽에 보면 무슨 기계같은게 보입니다.

저걸 통해서 퀴즈를 풀어서 정답이면 문이 바로 열리고 틀리면 옆에 트레이너가 와서 덤빕니다.

헌데 퀴즈 맞춰도 우리가 트레이너한테 말걸면 싸울수 있습니다.

암튼 퀴즈를 맞추든 못맞추든 다 죽여버립시다.


마지막엔 역시나 체육관장이 있군요.

 


첫번째로 나인테일이네요. 우리에겐 물포켓몬 거북왕이 있습니다.


두번째는 날쌩마네요. 역시 불장난 못하게 물대포 쏴줍시다.


세번째는 윈디! 마지막도 물대포나 파도타기로 불씨를 꺼버리죠.


7번째 뱃지 획득! 바로 비행스킬로 그린시티로 갑시다.


역시 변한게 없네요.


헌데 체육관 앞에 갔더니 우리를 방해하지 않네요.


엇! 체육관으로 들어왔습니다.


자 트레이너들과 싸우면 됩니다. 


저만 따라오면 됩니다. 쉬워요~ 쉬워~


대망의 마지막 8번째 체육관장


어....이분은 로켓단 두목 비주기네요.


첫번째는 닥트리오(땅속숨기,지진 기술 대부분 원콤입니다. 우리가 역으로 원콤 쳐야됩니다.)


두번째 페르시온(얘도 할퀴기가 좀 쎄닌깐 최대한 원콤~투콤으로 죽여야됩니다.)


세번째 니드퀸(얘는 전기포켓몬 기술중의 최고의 기술인 번개 기술을 쓰니..리자몽 특성에 공중이 부여되서 원콤나니 조심하세요)


네번째 니드킹(얘도 이하 동문...)


다섯번째 코뿌리네요. 얘는 이상해꽃으로 무조건 원콤 낼 수 있습니다.

 

드디어 8개의 뱃지를 모두 모았습니다.ㅠㅠ

정말 힘들게 8개를 모았지만 아직 4명의 최강자 사천왕이 있습니다.

다음 공략은 사천왕이 있는 석영공원을 공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