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1세대)

포켓몬스터 피카츄 공략11(석영공원까지)

말랑헤롱 2021. 4. 21. 23:27
728x90
반응형
SMALL

11번째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그린시티에서 마지막 뱃지를 얻고 그린시티에서 왼쪽방향으로 가주면 됩니다.


이곳은 뱃지가 0개였을때 두번째 싸웠던 장소입니다.

이번엔 둘다 8개의 뱃지를 얻어 최강의 트레이너가 되기 직전에 싸움이네요.

감회가 있는 장소이기에 전력을 다해 박살내버리죠.


첫번째 고지


두번째는 아라리


세번째 나인테일


네번째 파르쉘


다섯번째 윤겔라


마지막 쥬피썬더

이기고 우리는 최강의 지위를 얻으러 갑시다.


건물 한번 엄청나게 크네요.


입구를 지날려고 했더니 뭐라뭐라 하네요.

이분들이 총 8명이 있는데 자신이 검사받아야되는 뱃지를 확인하고 보내줍니다.

이분은 첫번째니 아마도 회색뱃지를 확인하고 다음으로 진행시켜줄겁니다.


자 7번째 뱃지까지 확인받았습니다. 계속 앞으로 전진 또 전진


저 NPC한테 마지막 그린뱃지까지 확인을 받고 동굴로 갑시다.

-전혀 동굴입구처럼 안보이잖아...


들어서자마자 커다란 돌이 있네요. 괴력스킬을 써서 오른쪽끝에 표시된 곳으로 밀어 넣어주죠.


표시된 곳에 안착 시키면


막혔던 길이 뻥 뚫려버립니다. 이곳은 이렇게 진행해야됩니다.


이쪽으로 나가면 왼쪽에 사다리 보입니다. 사다리로 가주면 됩니다.


다음 층으로 와서 조금 아래로 왔더니 이게 또 있네요. 역시나 표식에 돌을 굴립시다.


굴리고 쭉 가면 됩니다. 중간에 길이 막혔습니다.


중간에 막혀서 못가니 위로 올라와주세요. 저 사다리 탑시다.


나오자 마자 돌이 있네요. 저건 위로2칸 굴리고 왼쪽으로 쭉 굴리면 표식이 있습니다. 그곳에 넣어주면 됩니다.


그럼 바로 코앞에 길이 막혔는데 여기가 뚫립니다.


속도가 너무 빨라서....돌맹이를 먼저 밀어버렸습니다 ㅋ

저 붉은 표시에 돌맹이가 있으니 아래로 밀어버립니다.


그리고 같이 떨어지면 돌맹이가 이렇게 있네요. 왼쪽으로 쭉 구른다.


표시에 안착


그럼 이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바로 위에 보이는 곳으로


드디어 출구가 보이네요.


후....탈출했습니다.


드디어 1세대 최종보스들이 있는 챔피언로드입니다.

 

회복시켜주고 싸우기 전까지 열랩을 해주며 됩니다.

다음 공략은 피카츄버전 마지막 공략이 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