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3세대)

포켓몬스터 3세대 공략5 (보라시티-잔디마을)

말랑헤롱 2021. 4. 23. 12:57
728x90
반응형
SMALL

벌써 5번째 공략 들어갑니다.

이번 공략은 보라시티 체육관부터 잔디마을 도착까지의 공략을 하겠습니다.

저번 공략은 보라시티 도착까지 했습니다. 이쯤되면 포켓몬센터는 스스로 가셔서 회복하시면 될거라고 보겠습니다.


보라시티 체육관입니다. 앞에 누가 또 막고 있네요.


엇? 얘는 포켓몬 잡고 싶어서 안달했던 친구네요! 훗 이제 이놈이 기어오르네요.

약한 포켓몬 갖고 어디서 덤비는지 쓴맛을 보여주겠습니다.


덤벼! 덤벼!


.......장난하냐?? 랄토스 16랩...영치코 29랩이야 불꽃에 타버려라


지고나서 트레이너 하기 싫다면서 가버렸네요. 삼촌분이 잔디마을에 한번 오라고 하네요.

어차피 가야되니 기다리세요.


이분도 나오셨네요. 등화시티 체육관에서 배지4개 모아오라고 했던 분도 나오네요. 스토커도 아니고...왜케 날 지켜봐...


잡담은 이쯤 하고 체육관으로 들어갑시다. 이미지를 잘 보시면 전기모양의 발판이 보입니까?

저 발판을 밟으면 길이 막히거나 생깁니다. 잘 밟으시면서 가면 쉽게 체육관 관장까지 갈 수 있습니다.


할아버지가 관장인듯 하네요.


덤비세요~

겁나 힘들었습니다....상대는 전기포켓몬 저는 조류포켓몬이였기 때문이지요.


랩 20 찌리리공 가끔 자폭합니다. 주의하세요.


썬더라이 20랩 전기공격 무쟈게 짜증납니다.


레어코일 20랩 얘도 전기자석파 날리고 자꾸 저의 포켓몬 머리위로 혼란 스킬 쓰는게 짜증납니다.


진짜 이번 보라시티의 포켓몬중 짜증의 극치를 보여준 

썬더볼트 랩24

싸우다 보니 저의 포켓몬이 랩업 되면서 결국 몇번 도전하다가 이겼습니다.


후...3번째 배지 얻는것도 힘들었습니다. 3세대를 처음 하는지라

하지만 포기란 없습니다~!


잔디마을로 가기전에 여기에 들어가주세요


이 얘랑 얘기를 해야됩니다. 아참 이전공략에 제가 실수로 넘어간 부분일수도 있는데 하바메일이라고 금탄시티 포켓몬샵에서 구입해야되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코인케이스를 얻는 부분이니 필요없으신분들은 패스 하셔도 무방합니다.


다음은 포켓몬샵 우측에 집으로 들어가 주세요. 연구원이 한명 있습니다.

말을 걸면 바위께기 기술을 줍니다.


포켓몬센터 우측에 바이크샵이 있습니다. 말걸면 자전거 줍니다.


그리고 보라시티 배지를 얻은 후 보라시티 좌측으로 쭉 가주면 됩니다.


잔디마을이 보이는군요. 트레이너들 있는데 뭐 길거리 트레이너들은 족밥으로 생각하고 갑시다.

 

드디어 잔디마을 도착했습니다.

다음은 잔디마을부터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