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켓몬스터XY 6세대 13편(후늬시티)

말랑헤롱 2022. 5. 2. 12:05
728x90
반응형
SMALL

포켓몬스터XY 후늬시티 공략입니다.

 

미르시티에서 14번도로로 가면 됩니다.

칼름과 트로바가 벌써 친구들을 기다리고 있네요

칼름은 또 대결을 하자고 합니다. 

칼름의 포켓몬은 전과 똑같습니다.

냐오닉스,앱솔,개굴닌자입니다. 개굴반장이 개굴닌자로 진화한 거 빼고는 동일한 포켓몬을 상대하면 됩니다.

5명이 다 모였네요.

사나는 무서운 집에 가자고 제안을 하지만, 라이벌 칼름은 혼자 여행을 떠난다고 안 간다고 합니다.

사나,트로바,티에르노와 같이 무서운 집에 가봅시다!

 

칼로스14번 도로

 

후늬시티로 가기 전에 바로 옆에 무서운 집이 있다고 사나가 부릅니다.

무서운 집은 돈을 내고, 무서운 이야기를 해주는 사람있습니다.

그냥 무서운 집이 아닌, 일반 집입니다 

후늬시티에 도착했습니다.

바로 포켓몬센터에 가서 치료하고 체육관 도전!

페어리타입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흡사 1세대의 황금시티랑 같습니다.

웨이포인트에 가면 이동을 하고, 거기서 또 웨이포인트를 가면 이동을 해서, 체육관 관장에게 가는 체육관입니다.

순서는 보이는 대로 제가 가야 될 곳 앞에서 찍은 겁니다.

순서대로 가고, 중간중간에 트레이너와 싸우면 됩니다.

하늬시티 체육관의 관장 마슈입니다.

 

페어리타입 포켓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니랑 좀 다른 포켓몬을 가지고 있네요.

입치트, 마임맨, 님피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거북왕 메가진화를 시켜서 처리를 하였고, 마지막 님피아는 마폭시로 처리를 했습니다.

 

페어리배지를 획득하고, 기술머신은 매지컬샤인을 받습니다.

그리고 체육관을 나가면, 사나와 트로바가 볼 공장을 견학한다고 오라고 합니다.

볼 공장은 하늬시티 체육관에서 북서쪽에 있습니다.

 

애니에서도 볼 공장이 나옵니다.

볼 공장을 플레어단이 막고 있어서 못 들어간다고 하네요. 하지만 사나가 다시 한 번 더 물어본다고 갔습니다

사나와 트로바는 플레어단에 쫓기면서 마을로 내려가게 되고, 붉은 복장을 보고 플레어단이 의심된다고 볼 공장으로 가게 됩니다.

 

볼 공장의 배치도입니다.

저는 왼쪽 끝에 있는 사무실에 간 후에 컨베이너 방향을 바꾸고 플레어단을 오른쪽 사무실에 가면 됩니다.

왼쪽 사무실에 왔더니, 누군가 컨베이어 방향을 바꾸라고 얘기를 해줍니다.

컨베이너 방향을 바꾸는 건 왼쪽 사무실에서 쭉 내려오면 있습니다.

컨베이너 방향을 바꾸고 오른쪽 사무실로 가면 됩니다.

역시 플레어단이 있습니다. 중앙에 간부는 혼자 덤비고, 두 명의 간부는 더블 배틀을 하게 됩니다.

칼름이 와서 도와주네요

칼름은 또 냐오닉스를 꺼내네요. 냐오닉스 너무 약해... 너무 약해

플레어단을 모두 무찌르고, 볼 공장의 사장이 마스터볼, 큰 금수슬을 고르라고 합니다.

하지만, 두 개를 다 주네요.

그리고 입구로 가면, 다시 견학을 하자고 합니다

이후에 볼 공장에서 나가면, 또 홀로캐스터가 반응합니다.

이번엔 뉴스입니다. 후늬시티 볼 공장이 어떤 이들에게 점령을 당해서 볼 수급이 차질이 있을 줄 알았는데, 어떤 이들이 막아서, 볼 공급이 원활할 것이라고 하네요.

다음은 15번 도로로 가서 버들비마을로 가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