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2세대 리메이크)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공략13(관동지방-보라시티,블루시티,회색시티)

말랑헤롱 2022. 3. 8. 13:09
728x90
반응형
SMALL

보라시티로 가주면됩니다.  관동 라디오타워에 가면 됩니다.

발전소가 고장나서 라디오방송도 할수 있다고 그러네요

그리고 성도 라디오타워가 로켓단들에 점령을 당했죠. 그 이유로 1층만 견학이 가능합니다.

저는 발전소를 가게위해서 블루시티 동쪽으로 가겠습니다.

돌산터널 앞에 포켓몬센터가 보입니다. 하지만, 저는 돌산터널 위쪽에 파도타기를 해서 아래쪽 관동발전소로 가겠습니다.

소장님이 너무 분한가봐요. 

그리고 저는 나갈려고 하니 블루시티에서 검은색 옷을 입은 수상한 남자가 돌아다닌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로켓단이네요. 하지만 말투가 이상합니다. 외국인 로켓단 같습니다. 

혼자서 관동지방에서 와서 왠 난리를 부리고 있네요

2세대랑 똑같습니다. 결투하고 튜브 옆을 보면 훔친 나사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재수 집 오른쪽 언덕으로 가면 됩니다.

데이트 중이였나 봅니다. 어디서 데이트를 하고 있어!!

블루시티 관장 이슬이는 물포켓몬을 사용합니다.

49 골덕, 49 누오, 52 라프라스, 54 아쿠스타

전기포켓몬 전룡으로 싹다 잡아주면 됩니다. 시그널빔을 사용해도 되고, 전기,방전 등 전기를 사용해도 됩니다.

 

그리고 승리 후 발전소로 다시 가면 됩니다.

기계부품을 가져다 주니 매우 기뻐하네요.

그리고 보라시티 라디오타워로 가면 라디오 확장을 시켜줍니다.

갈색시티 디그다동굴 옆에 잠만보가 누워있습니다. 이제 슬슬 라디오 포켓몬피리로 깨워봅시다.

잠만보는 잡아도 되고 안잡아도 됩니다. 

디그다동굴을 지나서 회색시티로 오면됩니다.

박물관이 있네요. 화석을 가지고 오면 부활시켜준다고 합니다.

포켓몬 상접 옆에 은빛날개를 줍니다. 아마도 은빛날개는 루기아를 잡을때 필요한것 같습니다.

51 데구리, 52 투구푸스, 53 암스타, 51 뿔카노, 54 롱스톤

물포켓몬 갸라도스를 이용해서 잡으면 되고, 아니면 풀타입으로 잡으면 됩니다.

이제 관동지방도 2개의 배지만 남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