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7세대 썬)

포켓몬스터 썬문 썬 공략 12편(아칼라섬-공간연구소,디그다터널)

말랑헤롱 2022. 5. 17. 10:27
728x90
반응형
SMALL

공간연구소를 찾아서 환대시티로 돌아왔습니다.

 

이제

 

아칼라섬의 마지막 시련인 섬의여왕 라이치와 대결을 앞두고 있습니다.

 

리자몽 라이드를 타고 환대시티에 도착했습니다.

 

바로 공간연구소로 가면 됩니다.

공간연구소 앞에 릴리에가 기다리고 있네요.

여기에 박사님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3층으로 엘베를 타고 가면 됩니다.

버넷이라는 박사가 나옵니다. 쿠쿠이박사의 아내라고 합니다.

 

이때부터 공간연구소에서 연구하고 있는 울트라홀에서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공간안에는 무서운 포켓몬들이 살고 있다고 하고, 책장에 사례를 정리 했다고 보라고 합니다.

그리고 릴리에에게 다시 말을 걸면 3개월전에 길을 잃고 해변에 쓰러진 릴리에를 버넷박사가 구해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쿠쿠이박사의 조수로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다시 엘베앞에 있는 쿠쿠이박사에게 말을 걸면 꽤 흥미로운 이야기였지? 라고 되묻습니다.

 

디그다터널을 통하면 코니코니시티에 갈수 있고, 거기로 가면 라이치를 만날수 있다고 합니다.

공간연구소를 나오닌깐, 하늘이 갈라졌다가 다시 복구가 됩니다.

아마도 울트라홀에 관련이 있는거 같습니다.

 

다시 디그다터널를 찾아주면 됩니다.

환대시티에서 남쪽으로 가면 디그다터널이 있습니다.

터널 안에서 디그다가 마구 날뛰고 있다고 하네요

3개의 시련을 클리어한걸 보고, 대단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라이치가 운영하는 가게로 오라고 합니다.

그럼 코니코니시티에서 라이치가 운영하는 가게로 가면 됩니다.

디그다동굴은 원형태 입니다. 

좌우로도 갈수 있고, 아이템도 있고, 트레이너도 있습니다.

 

디그다가 난폰한건 스컬단의 소행이라고 하네요.

스컬단 등장!!

라이벌 하우도 등장하고, 2:2 배틀을 스컬단이 도전합니다.

스컬단의 포켓몬은 짜랑랑,야도뇽입니다.

 

그냥 물리치고, 디그다터널을 빠져나오면 됩니다.

이제 9번도로이자, 바로 앞에 코니코니 시티가 나옵니다.

코니코니시티의 전경입니다.

빨리 아칼라섬의 마지막 시련을 하고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