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8세대 실드)

포켓몬스터 실드 공략 14편(슛시티-로즈타워)

말랑헤롱 2022. 11. 12. 21:16
728x90
반응형
SMALL

체육관 도전하는 사람들 중에 8개의 배지를 모은 사람들과 대결을 해서, 우승을 했고, 이제 체육관관장이랑 최종 챔피언인 단델과 도전을 하려던 찰라, 로즈위원장이 단델을 로즈타워로 부르게 됩니다.

이제 단델을 찾으러 로즈타워로 가면 됩니다.

단델을 찾으러 두송과 마리, 호브와 옐단이 도와주기로 합니다.

단델은 로즈타워로 갔다고 이야기를 하고, 로즈타워는 아무나 들어 갈 수 없다고 하는 올리브 비서...

난 꼭 단델을 만나러 가야겠어!!!

키를 스태프한테 맡기고 도망가는 올리브...걸리면 알죠!!

이 선글라스 착용한 리그 스태프를 찾으면 됩니다.

호브는 스타디움 앞에서 찾는다고 하고, 두송,마리 저는 슛시티 중앙에서 찾으면 됩니다.

 

뒤 돌아 있는게 좀 보이죠 

바로 선글라스 착용한 스태프입니다. 대결을 하지만, 워낙 스태프 포켓몬이 약해서, 이겨주고, 다른곳으로 숨으러 갑니다.

이번에는 보이는 곳으로 도망갔네요 ㅎ

이번에는 공중전화 안쪽에 숨어있습니다. 이번에 마지막 입니다.

일단 역으로 가라고 합니다.

역으로 가니, 선글라스 착용한 나쁜 스태프들이 쫙 깔려 있습니다...진짜 너무 하네요ㅠ

두송이 처리하고, 먼저 모노레일타고 올라가라고 합니다.

호브와 마리 함께 로즈타워에 왔습니다.

마침 두송도 도착했습니다.

이제 올라가면 됩니다.

로즈타워는 100층 건물이라고 합니다.

올리브는 방송을 통해서, 침입자를 내쫒으라고 하지만, 이미 챌린지컵의 우승자, 그리고 호브는 조무래기가 덤벼도 막을수 없습니다.

조무래기를 이기고, 꼭대기까지 올라가면 된다고 합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매크로코스모스 즉 로즈위원장과 올리브의 수하들이 싸움을 걸어옵니다.

어차피 조무래기들이니 쉬워요.

 

꼭대기에 도착한 호브와 주인공, 올리브가 있습니다.

올리브 눈...너무 크네요...무슨 악마같아요

첫번째 포켓몬 눈여아, 얼음,코스트타입입니다.

약점은 강철, 고스트, 바위, 불꽃, 악입니다. 저는 다태우지네 불로 상대했습니다.

두번째 포켓몬은 밀로틱 물포켓몬입니다.

풀,전기가 약점이지만, 저는 풀과 전기가 없어서 골루그의 지진공격으로 상대를 했습니다.

세번째 포켓몬 달코퀸 풀포켓몬입니다.

풀의 약점은 역시 불꽃입니다. 불꽃 말고도 독, 벌레,비행,얼음이 약점입니다.

네번째 포켓몬은 염뉴트, 독,불꽃포켓몬입니다.

제가 썬문때 잠깐 키운적이 있는 포켓몬입니다. 약점은 땅,바위,물,에스퍼입니다.

마지막 포켓몬은 더스트나

약점은 땅, 에스퍼 입니다. 저는 에스퍼 포켓몬인 오롱털로 상대했습니다.

그리고 단델과 로즈위원장이 이야기를 하는걸 듣게 됩니다.

역시 로즈위원장 무엇을 꾸미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