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연애

중국여자랑 사귀면 좋은점

말랑헤롱 2022. 5. 1. 11:06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중국여자와 사귀면 좋은점에 대해서 한가지 알려주고자 왔습니다.

 

 

그건 바로, 

 

진짜 다른 여자와 양다리를 하거나, 그러한 경우가 아니면, 헤어질일이 전혀 없습니다.

 

저의 커플도 시간이 가면, 서로 안맞는게 있고, 화도 낼수도 있습니다. 왠만한 일이 아니고서는 여자친구는 절대 화를 안냅니다.

제 기준입니다.

 

한번은 내가 무슨짓을 해도 나랑 헤어지지 않을거지? 내가 물은적이 있습니다.

 

바람만 안피면 나는 평생 나의 여자가 되겠다고 합니다. 이 말은 바람피면, 나는 헤어질것이다. 그러니 절대 다른 나를 두고 다른여자와 바람을 피면 안된다는 겁니다.

 

어떤 한짓을 해도 다 용서하고, 저를 사랑한다고 하였지만, 바람만 안피면 된다고 합니다.

 

한국인커플처럼 저희도 한국인,중국인 커플인데도 좀 많이 싸우지만, 오전에 싸우고, 오후되면 그냥 다 풀립니다.

 

그냥 세상은 다 똑같습니다. 남자건 여자건 바람은 피면 안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